최종편집 : 2020-06-01 19:27 (월)
이종석, 온 국민이 사랑하는 최애 ‘청년재벌’ 등극
이종석, 온 국민이 사랑하는 최애 ‘청년재벌’ 등극
  • 김도빈 기자
  • 승인 2016.06.22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 수목미니시리즈 ‘W-두 개의 세계’ 7월20일 방송...하반기 기대작 관심

온 국민이 사랑하는 ‘최애(최고로 애정하는)’ 슈퍼재벌이 탄생했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W-두 개의 세계’(송재정 극본/정대윤 연출/초록뱀미디어 제작/ 이하 W) 측은 22일 주인공 강철 역을 연기하는 이종석이 국민적 사랑과 관심을 온몸으로 받는 ‘진짜’ 스펙 만렙남으로 거듭난 현장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W’는 2016년 서울, 의문의 슈퍼재벌 강철(이종석 분)과 호기심 많은 외과의사 오연주(한효주 분)가 같은 공간 다른 차원을 교차하며 벌이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로, 앞서 제작사 측은 모든 면에서 능력치 만렙을 찍은 강철의 초고스펙 이력을 하나씩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강철의 만렙 스펙은 최종본이라 할 만큼 집약적이다. 강철이 스포트라이트를 한몸에 받으며 유명 연예인이나 셀럽이 부럽지 않을 만큼의 인기를 과시하는 모습이 담겼기 때문. 특히 그를 향한 응원의 플랜카드와 몰려든 구름 관중의 수는 강철을 향한 절대지지와 신뢰, 일거수일투족이 초미의 관심사임을 짐작케 하기에 더욱 인상적이다.

올림픽 사격 금메달리스트로 시작해 컴퓨터 공학도로 진로를 바꿔 성공한 기업가가 되기까지 강철은 삶의 매순간 정점을 찍어 왔지만, 그 중 국민적 사랑을 받는 슈퍼재벌로 거듭난 이 같은 모습은 진정한 의미로 ‘만렙 스펙’을 달성했음을 뜻하기에 더욱 의미 깊다. 

​지난달 모처에서 진행된 해당 씬 촬영에서 이종석은 자신을 둘러싼 인파 속 한발자국을 떼기도 힘든 상황을 실감나게 연기하며 국민적 사랑을 받는 강철 역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한류스타로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는 이종석의 실제 모습과 겹쳐지며 더욱 리얼한 모습이 만들어졌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측은 “강철은 8000억 원에 달하는 막대한 부를 손에 쥔 슈퍼재벌이지만 돈으로 살 수 없는 국민적 사랑과 신뢰를 한 몸에 받기에 진정한 의미로 만렙 스펙을 달성한 최강 캐릭터다”며 “강철의 정의로운 행보와 센스 넘치는 언변은 시청자들이 사랑하지 않을 수 없을 만큼 매력적이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W’는 매 작품마다 특유의 상상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송재정 작가와 스타일리시한 연출력을 보여준 정대윤 감독, ‘대세 배우’ 이종석-한효주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오는 7월 20일 첫 방송된다.

Tag
#N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kdb2632@h-h.co.kr
김도빈 기자 [최근기사]
넥센 히어로즈 이장석 대표 횡령혐의 출국 금지
‘옥중화’ 박주미, 살기 폭발 ‘독거미 눈빛’ 포착!
긴박함 속에 빛난 김아중, SBS 수목 '원티드' 입소문 타고 시청률 상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