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6-04 17:43 (목)
신세경, '심쿵' 영상 공개
신세경, '심쿵' 영상 공개
  • 김도빈 기자
  • 승인 2016.06.22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네스코한국위원회와 함께한 캠페인 현장 영상 공개

배우 신세경의 ‘심쿵’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신세경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2일 특별홍보대사인 배우 신세경과 함께 소외받는 여성들의 교육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명동 일대에서 진행한 캠페인 현장이 담긴 영상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명동 거리 캠페인 모습이 담겨 있다. 신세경은 일일 나눔 카페를 통해 시민들에게 커피를 나눠주는가 하면, 즉석 사진을 촬영하며 인도의 소외 여성 문해교육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영상 속 신세경은 밝은 미소로 다양한 시민들을 만나며 적극적으로 캠페인에 임했다. 여고생부터 직장인까지 남녀노소 신세경의 웃는 낯에 심쿵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신세경은 유네스코한국위원회 유튜브를 통해 “인도에서 배움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있지만 종교적인 이유와 사회의 분위기로 인해서 교육받지 못하고 있는 많은 여성분들을 만나고 왔다”고 밝히며 “오늘 명동에서 여러분들 만나뵙고, 커피를 나눴던 이유도 그런 환경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바라는 마음에서 하게 되었다”고 전하고 “유네스코한국위원회에서 하고 있는 교육 지원 사업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신세경은 지난 5월 유네스코한국위원회와 함께 여성 문해 교육 사업장이 있는 인도 북부 바라나시를 방문하여 현지 소외 계층 여성들을 만나 교육을 통해 자신의 권리를 찾고 자립할 수 있도록 ‘희망의 재봉틀’과 장학금을 전달하였으며, 지난 6월 초에는 서울 명동에서 거리 캠페인과 모금 활동을 진행하며 이러한 여성들에 대한 관심을 촉구한 바 있다.

Tag
#N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kdb2632@h-h.co.kr
김도빈 기자 [최근기사]
넥센 히어로즈 이장석 대표 횡령혐의 출국 금지
‘옥중화’ 박주미, 살기 폭발 ‘독거미 눈빛’ 포착!
긴박함 속에 빛난 김아중, SBS 수목 '원티드' 입소문 타고 시청률 상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