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6-04 17:43 (목)
블루다이아몬드 아몬드 브리즈, 비키니 페스티벌 티켓 30쌍에게 쏜다
블루다이아몬드 아몬드 브리즈, 비키니 페스티벌 티켓 30쌍에게 쏜다
  • 김도빈 기자
  • 승인 2016.06.21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6’ 입장권 증정 이벤트 개최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들어 우유처럼 마시는 100% 식물성 음료 아몬드 브리즈가 6월 26일 쉐라톤 워커힐 호텔 리버파크 수영장에서 열리는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6’의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여름 최고의 풀사이드 파티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6’ 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아몬드 브리즈는 브랜드 부스를 설치해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시음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총 30쌍을 페스티벌에 초대한다.

아몬드 브리즈는 홍보 대사인 피트니스 모델이자 방송인 레이양의 몸매 관리법과 다이어트 식단 노하우를 나누는 헬스 & 보디 토크를 진행한다. 또한 인기 웹툰 작가 김풍이 레이양의 냉장고 재료를 활용해 직접 만드는 ‘특별한 레시피’도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입장권 증정 이벤트 참가를 위해서는 6월 22일까지 아몬드 브리즈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레이양에게 궁금한 질문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아몬드 브리즈 관계자는 “아몬드 브리즈는 우유가 전혀 들어있지 않은 식물성 음료로 몸매 관리와 뷰티에 관심이 높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트렌디한 남녀가 모이는 여름 최고의 축제에 최근 다이어트 식단의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아몬드 브리즈의 신제품 바나나와 초콜릿을 선보이기 위해 이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고 참가 이유를 밝혔다.

한편, 아몬드 브리즈는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들어 우유처럼 마시는 100% 식물성 음료로 오직 35킬로칼로리(언스위트/190ml 기준)에 아몬드의 영양과 풍미는 그대로 살아있어 ‘몸짱밀크’라고 불리며 다이어트 음료로 각광받고 있다. 지난 6월 1일에는 여성들이 좋아하는 맛은 더하고 기존 가공유에 비해 칼로리는 낮춘 신제품 ‘아몬드 브리즈 바나나 80’과 ‘아몬드 브리즈 초콜릿 100’을 선보인 바 있다.

Tag
#N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kdb2632@h-h.co.kr
김도빈 기자 [최근기사]
넥센 히어로즈 이장석 대표 횡령혐의 출국 금지
‘옥중화’ 박주미, 살기 폭발 ‘독거미 눈빛’ 포착!
긴박함 속에 빛난 김아중, SBS 수목 '원티드' 입소문 타고 시청률 상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