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5-25 19:16 (월)
마비노기, 영웅전 미남 캐릭터 '헤기’ 공개
마비노기, 영웅전 미남 캐릭터 '헤기’ 공개
  • 김도빈 기자
  • 승인 2015.07.15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15일 자사의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의 열 번째 신규 캐릭터 ‘헤기’를 테스트 서버에 업데이트하고, 프로모션 웹툰을 공개했다.

‘헤기’는 자신감에 가득찬 미남 콘셉트의 남성 캐릭터로, 민첩한 마법 공격을 펼치며 던질 수 있는 단도(短刀) ‘팬텀 대거’와 ‘환영술’을 활용해 근거리와 원거리에서 모두 공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22일까지 테스트 서버에서 ‘헤기’의 공격 스타일, 모션 등 테스트 버전을 체험할 수 있으며 7월 말 정식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캐릭터 공개와 함께 ‘헤기’의 과거사 등 에피소드를 그린 프로모션 웹툰 ‘팬텀’을 인기 웹툰 플랫폼 ‘레진코믹스(LezhinComics)’를 통해 연재한다. ‘팬텀’은 주인공이 ‘가문의 비밀’을 밝혀나가는 내용으로, 총 4부작으로 연재될 예정이다.

이번 웹툰은 ‘엘소드’와 ‘마비노기’ 등 다양한 게임들의 프로모션 웹툰을 제작한 전문 웹툰 제작업체 ‘팀 위버(team WEAVER)’가 스토리와 원화 등 총괄 제작을 맡았다.

마영전의 개발 및 서비스를 총괄하는 임덕빈 디렉터는 “헤기는 마영전 최초로 추가된 마법 성향의 남성 캐릭터로 민첩한 마법 공격과 개성있는 외형, 모션, 대사로 이용자들의 다양한 플레이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테스트 기간을 거쳐 보다 완벽한 모습으로 유저분들께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마비노기 영웅전의 신규 캐릭터와 프로모션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eroe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kdb2632@h-h.co.kr
김도빈 기자 [최근기사]
넥센 히어로즈 이장석 대표 횡령혐의 출국 금지
‘옥중화’ 박주미, 살기 폭발 ‘독거미 눈빛’ 포착!
긴박함 속에 빛난 김아중, SBS 수목 '원티드' 입소문 타고 시청률 상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