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5-25 19:16 (월)
넥슨, 신작 ‘아이마’ 마이크로 사이트 열고 OST 음원 공개
넥슨, 신작 ‘아이마’ 마이크로 사이트 열고 OST 음원 공개
  • 김도빈 기자
  • 승인 2015.09.15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식 오픈 앞서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OST 디지털 음원 ‘I’ll be there’ 공개
‘아이마’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및 OST 음원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15일 액션 게임 명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MMORPG ‘아이마(AIMA)’의 정식 오픈에 앞서 마이크로 사이트를 열고 OST 음원을 공개했다.

아이마 OST 디지털 음원 첫 번째 곡 ‘I’ll be there’는 아이마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가디언’을 테마로 인기 가수 양파가 직접 작사하고 불렀으며, 밝고 희망찬 가사와 경쾌한 리듬이 특징이다.

넥슨은 첫 번째 음원 공개에 이어, 앞으로 10월 6일까지 순차적으로 음원 세 곡을 더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마 OST 음원은 아이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감상해볼 수 있으며, 음원사이트 ‘멜론’, ‘지니’, ‘엠넷’, ‘네이버 뮤직’ 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음원 출시를 기념해 10월 18일까지 아이마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된 OST 메이킹영상에 ‘좋아요’를 누르고 영상을 공유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소니 헤드셋(4명)’, ‘문화상품권(4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마’는 ‘엘소드’, ‘그랜드체이스’ 등 다양한 인기 액션 게임을 개발해온 KOG만의 노하우를 MMORPG 장르에 접목시킨 게임으로, 간단한 키보드 조작을 통해 MMORPG의 다양한 콘텐츠와 경쾌한 액션 게임의 타격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Tag
#N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kdb2632@h-h.co.kr
김도빈 기자 [최근기사]
넥센 히어로즈 이장석 대표 횡령혐의 출국 금지
‘옥중화’ 박주미, 살기 폭발 ‘독거미 눈빛’ 포착!
긴박함 속에 빛난 김아중, SBS 수목 '원티드' 입소문 타고 시청률 상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