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6-04 13:33 (목)
넥슨, 인기 모바일 신작 ‘도미네이션즈’에서 온라인게임 9종 아이템 쏜다!
넥슨, 인기 모바일 신작 ‘도미네이션즈’에서 온라인게임 9종 아이템 쏜다!
  • 강병원 기자
  • 승인 2015.09.02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30일까지 ‘도미네이션즈’ 신규 캐릭터 생성 유저에게 온라인게임 아이템 제공
넥슨 인기 모바일 신작 '도미네이션즈'가 온라인게임 9종 아이템 선물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에서 자사가 서비스 중인 ‘서든어택’ 등 인기 온라인게임 9종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사상 최고의 크로스 프로모션’을 9월 한 달간 실시한다.

이달 30일까지 ‘도미네이션즈’에서 신규 군주를 생성한 후, ‘철기시대’, ‘고전시대’ 등 특정시대를 달성한 유저에게 넥슨이 서비스하는 대표 온라인게임(‘서든어택’, ‘던전앤파이터’,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영웅전’, ‘카트라이더’, ‘사이퍼즈’, ‘클로저스’, ‘버블파이터’, ‘엘소드’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주요 아이템을 지급한다.

‘도미네이션즈’는 지난 달 26일 출시 후 일주일 만에 애플 국내 앱스토어 무료 인기 순위 2위, 최고 매출 순위 5위(8월 31일 기준)와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3위, 최고 매출 순위 12위(9월 1일 기준)를 기록하는 등 비(非) RPG장르로 출시 초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한국, 로마, 독일 등 개성이 뚜렷한 여덟 개의 국가들이 가진 특수성을 게임 내 세밀하게 녹여내고, ‘석기시대’부터 단계별로 실존 문명을 발전시켜 나가면서 강력한 군주로 성장시키는 요소를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구현하여 전략게임의 재미요소를 모바일에 완벽히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도미네이션즈’는 ‘문명 II(Civilization II)’, ‘라이즈 오브 네이션즈(Rise of Nations)’등으로 유명한 게임 개발자 브라이언 레이놀즈가 개발한 글로벌 모바일 전략 게임으로, 한국, 중국, 영국 등 여덟 개 국가를 선택해 시대의 발전에 따라 진화하는 수백 가지의 병과나 기술을 활용해 다양한 전술을 펼칠 수 있다.

Tag
#N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kbw@h-h.co.kr
강병원 기자 [최근기사]
브렉시트 이끈 ‘제노포비아’…1930년대 역사 반복될까?
글로벌 혁신 리더&브랜드 (주)스마투스 ‘비네이티브'’
[월간아시아 9월호] 세계는 지금 여인천하(女人天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