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6-01 19:27 (월)
'하스스톤 대항마' 레전드 오브 룬테라, 5월 1일 출격
'하스스톤 대항마' 레전드 오브 룬테라, 5월 1일 출격
  • 정동진
  • 승인 2020.04.0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아이뉴스] 정동진 기자=블리자드의 하스스톤, 사이게임즈의 섀도우버스에 이어 라이엇게임즈도 '레전드 오브 룬테라'로 대전형 온라인 CCG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7일 라이엇게임즈에 따르면 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s of Runeterra, 이하 LoR)’를 5월 1일(이하 한국 시간 기준) 정식 출시한다.

LoR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는 전략 카드 게임으로, 지난해 10월 LoL 10주년 기념 행사에서 첫 공개됐다. 이후 두 차례에 걸친 사전 체험 이벤트에서 LoL IP 기반의 콘텐츠와 전략적 재미, 과금 없이도 충분한 카드 획득이 가능한 시스템 등으로 많은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받았다.

LoR은 오는 5월 1일 PC와 모바일로 정식 출시되며, 자유로운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가 가능해 PC와 모바일 양쪽에서 LoR을 똑같이 즐길 수 있다. 특

히 모바일 환경에서의 게임플레이를 더욱 수월하게 해주는 편의성 개선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UI) 개선이 이루어져 모바일 버전의 출시를 기대하던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식 출시에 맞춰 신규 콘텐츠도 제공된다. 우선 120가지가 넘는 카드가 포함된 새로운 세트가 PC로 1.0 패치와 함께 4월 29일 02시에 출시된다. 새로운 세트에 포함되는 카드와 챔피언은 곧 공개될 예정이며 정식 출시 이후에도 계속된다. 새로운 카드 세트 외에 신규 지역도 조만간 추가될 예정이다.

현재 베타 테스트를 즐기고 있는 플레이어들에 대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베타 기간 동안 게임플레이를 통해 획득하거나 구매한 콘텐츠는 전부 그대로 유지 된다. 뿐만 아니라 5월 8일 15:59까지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고 정식 출시에 함께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한정 보상인 ‘꿈빛 포로 단짝이’가 지급된다.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msn06s@beinews.net
정동진 [최근기사]
빈집에 채굴기를 설치한다고? 일본서 '렌탈 채굴' 모델 눈길
시드 이야기, 7년 역사 막 내린다...경영난과 매출↓원인
서버 통합 5일 만에 중단...대군사, 6개월 만에 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