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6-03 19:24 (수)
아기상어 뚜루루뚜루...상어가족 새우버거 등장
아기상어 뚜루루뚜루...상어가족 새우버거 등장
  • 정동진
  • 승인 2020.04.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터디, 버거킹과 손잡고 ‘상어가족 새우버거’ 3종 출시

[비아이뉴스] 정동진 기자=중독성 높은 멜로디와 가사로 흥얼거리게 만드는 아기상어가 햄버거까지 영역을 넓혔다.

6일 스마트스터디, 버거킹 등에 따르면 버거킹과 손잡고 ‘상어가족 새우버거’를 출시한다.

‘상어가족 새우버거’는 ‘상어가족이 잡은 싱싱한 새우가 가득!’이라는 슬로건으로 아기상어 새우버거, 엄마상어 새우버거, 아빠상어 새우버거 총 3종 출시된다. 각각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가족 고객층에 맞춰 재료와 소스 등에 다양한 변화를 주었다.

스마트스터디는 ‘상어가족 새우버거’ 출시와 함께 두 편의 ‘상어가족 새우버거송’을 공개한다. 1편은 바닷속 버거킹 크루로 변신한 상어가족의 스토리를 실사와 2D애니매이션 버전으로, 2편은 핑크퐁 아기상어와 댄스팀이 함께 가족, 커플, 남매 컨셉의 군무 플래시몹의 댄스 버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버거킹 매장 및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버거킹 매장에서는 종이로 된 상어가족 크라운 증정 행사와 함께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를 4월 19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아울러 버거킹 공식 SNS 채널을 비롯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어가족 새우버거 출시 기념 인증이벤트, 영상퀴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코엑스점, 종로점, 교대점 등 서울·경기 지역 주요 매장 17곳에서는 '핑크퐁 아기상어' 테마로 특별하게 디자인된 매장을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스터디 김민석 대표는 “글로벌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상어가족과 버거킹의 콜라보로 출시되는 ‘상어가족 새우버거’가 온 가족에게 사랑받는 시그니처 메뉴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핑크퐁 아기상어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더욱 가깝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msn06s@beinews.net
정동진 [최근기사]
글로벌 마케팅 기업 엑솔라, '2020 인디크래프트' 백기사 자청
中 거래소 BCEX Global, 시총 20위 이더리움 클래식(ETC) '아웃'
[리뷰 #41] 나는 개가 되었다 2, 뭐지? 이 개 같은 기분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