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6-03 19:24 (수)
에픽게임즈 스토어, '월드워 Z' 4월 2일까지 무료 배포
에픽게임즈 스토어, '월드워 Z' 4월 2일까지 무료 배포
  • 정동진
  • 승인 2020.03.27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아이뉴스] 정동진 기자=출시 후 한 달간 전 세계 200만 장의 판매량을 기록한 좀비 슈팅 게임 '월드워 Z'가 무료로 풀린다.

27일 에픽게임즈에 따르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월드워 Z(World War Z)를 무료 배포하며,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는 <피그먼트(Figment)>와 <토멘터 X 퍼니셔(Tormentor X Punisher)를 선정했다.

월드워 Z는 지난 2월 기준, PC 플랫폼의 일일사용자 수(DAU)가 변함없이 유지되고 있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이다.

특히, 국내에서도 4인 협동 모드가 게이머들로부터 크게 호평을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꾸준한 DLC 출시와 서울 맵을 비롯한 다양한 맵과 무기 업데이트 등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로 여전히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협동 캠페인과 특별한 조건을 완수해야 하는 도전 모드, 플레이어들끼리 팀을 이뤄 전투를 펼치는 멀티플레이어 모드 등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서울을 포함해 뉴욕과 예루살렘, 모스크바, 도쿄 등 전 세계 15개 도시를 배경으로 영화 속 좀비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27일부터 4월 2일까지 신규 크로스플레이 업데이트가 포함된 <월드워 Z>를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받은 게임은 영구 소장할 수 있다.

또 피그먼트와 토멘터 X 퍼니셔를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 제공한다.

피그먼트는 음악과 유머 그리고 다양한 스토리로 가득한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음악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깊은 생각과 욕구, 기억으로 가득 찬 장소이자 머릿속에서 들리는 많은 목소리가 존재하는 독특하고 비현실적인 피그먼트 세계를 다양한 음악과 기발한 상상력으로 동원해 탐험해야 한다.

토멘터 X 퍼니셔는 악마를 사냥하는 액션 게임으로, 코믹북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비주얼과 강렬한 사운드 디자인이 인상 깊은 인디 게임이다. 다양한 보스 몬스터가 무작위 순서로 스폰되며, 아주 빠른 속도의 게임 플레이와 경쾌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즐길 수 있다.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msn06s@beinews.net
정동진 [최근기사]
글로벌 마케팅 기업 엑솔라, '2020 인디크래프트' 백기사 자청
中 거래소 BCEX Global, 시총 20위 이더리움 클래식(ETC) '아웃'
[리뷰 #41] 나는 개가 되었다 2, 뭐지? 이 개 같은 기분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