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4-02 19:34 (목)
갑자기 거기서 너희가? 삼국지 14, 콜라보 캐릭터 예고
갑자기 거기서 너희가? 삼국지 14, 콜라보 캐릭터 예고
  • 하준영
  • 승인 2020.02.21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부터 기간 한정 장수 배포해

[비아이뉴스] 하준영 기자=’은하영웅전설’과 ‘라이자의 아틀리에 ~어둠의 여왕과 비밀의 은신처~(이하 아틀리에)’의 캐릭터가 난데 없이 삼국지 14의 장수로 추가된다.  추가되는 각 캐릭터들은 캐릭터 고유의 개성과 전법을 가지고 있어, 전투에서 활용할 수 있다.

디지털터치는 21일 삼국지 14의 신규 콜라보레이션 무장을 배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배포되는 캐릭터는 ‘은하영웅전설’과 ‘은하영웅전설 Die Neue These’에 등장했던 ‘라인하르트’, ‘키르히아이스’, ‘양’, ‘율리안’ 등 4종이다. 키르히아이스와 율리안은 28일부터 3월 26일까지만 배포된다.

은하영웅전설은 1982년 11월 처음 출간된 밀리터리 SF 정치 만화로, 연재 38년을 맞이했다. 인기에 힘입어 단편 애니메이션과 뮤지컬, 게임 등으로 출시되기도 했다. 지난 2018년에는 애니메이션 ‘은하영웅전설 Die Neue These’가 방영됐다.

이와 함께 아틀리에의 캐릭터 6종도 28일부터 배포된다. 배포되는 캐릭터는 라이자, 렌트, 릴라, 엠펠, 클라우디아, 타오 등이다. 아틀리에는 연금술을 테마로 한 RPG로, 글로벌 누적 판매 35만장을 돌파했다. 순진한 소년, 소녀들의 자그마한 성장이 콘셉트로, 캐릭터들이 펼치는 한여름날의 모험이 주된 소재다.

삼국지 14는 플레이스테이션 4와 PC(스팀)로 정식 출시되었으며, 한국어를 지원한다.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icarus@beinews.net
하준영 [최근기사]
첫 걸음은 태국,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사전 예약
‘드래곤X’와 LCK 스프링 함께 한다, 로지텍 공식 파트너십 체결
앱 하나로 암호화폐 거래 및 직불카드 대체, ‘탭’ 서비스 정식 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