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6-06 16:51 (토)
콘솔 MMORPG 본토 조준, 3월 12일 ‘블레스 언리쉬드’ 온다
콘솔 MMORPG 본토 조준, 3월 12일 ‘블레스 언리쉬드’ 온다
  • 하준영
  • 승인 2020.02.13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박스 원으로 아시아 제외 글로벌 출시

 

[비아이뉴스] 하준영 기자=블레스가 글로벌 콘솔 MMORPG 시장에 도전한다. 해외 출시 이후 국내 출시도 논의한다는 계획이다.

네오위즈는 13일 라운드8(Round8)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콘솔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Bless Unleashed)를 3월 1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 기종은 엑스박스 원이고, 지역은 아시아를 제외한 전세계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해외 콘솔 시장 규모가 크다는 점과, 여러 지역을 동시에 운영했을 때 생길 수 있는 문제가 있어 아시아 지역은 차후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블레스 언리쉬드는 부분유료화로 운영 예정이며, 퍼블리싱과 운영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아메리카가 맡았다. 정식 출시에 앞서 3개 등급의 파운더스팩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구매 등급에 따라 2월 26일부터 게임을 사전 체험할 수 있으며 특별 칭호와 외형, 무기 코스튬, 탈 것이나 추가 캐릭터 슬롯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블레스 언리쉬드는 언리얼 4 엔진을 사용, 기존 온라인 버전과 다른 완전히 새로운 게임으로 개발됐다. 오픈월드를 모험하면서 협력 전략이 강조된 던전과 필드보스가 특징적이며, 전장과 PVP 등도 함께 선보인다. 해상도는 4K UHD와 HDR10을 지원, 그래픽 및 화질이 뛰어나다.

박성준 라운드8 스튜디오장은 “지금까지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며 20만 명이 넘는 게이머에게 다양한 평가를 받았다. 이 피드백을 적극 수렴,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아메리카와 재미있는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icarus@beinews.net
하준영 [최근기사]
첫 걸음은 태국,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사전 예약
‘드래곤X’와 LCK 스프링 함께 한다, 로지텍 공식 파트너십 체결
앱 하나로 암호화폐 거래 및 직불카드 대체, ‘탭’ 서비스 정식 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