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4-02 19:34 (목)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전 세계 유저와 대결 펼칠 준비 OK?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전 세계 유저와 대결 펼칠 준비 OK?
  • 장정우
  • 승인 2020.01.30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출석 통해 다양한 보상 제공 예정

[비아이뉴스] 장정우 기자=대표적인 TCG ’매직: 더 개더링’을 실시간 전략으로 재해석한 ‘매직: 마나스트라이크(개발사: 넷마블몬스터)’가 출시 준비를 마치고 글로벌 유저와 만난다.

지난해 11월 지스타 2019 현장에서 시연을 진행한 만큼 담금질을 마치고 원작의 재미를 살리면서 실시간 전략 게임의 재미를 제공하느데 집중했다. 

이런 넷마블은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를 전세계에 정식 출시했다.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세계 최초의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인 ‘매직: 더 개더링’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이 게임은 원작의 카드와 세계관을 3D 그래픽으로 재현했으며, 다섯 가지 색상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전략을 펼칠 수 있는 풍성한 카드 덱 커스터마이징, 빠르고 직관적인 게임플레이와 간편한 조작성, 박진감 넘치는 PVP 대전 등을 통해 카드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제공한다.

풍성한 론칭 특별 보상도 준비돼 있다. 이용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재화인 보석과 골드, 플레인즈워커 이모티콘 10종, 플레이어 아이콘을 지급한다.

더불어 게임 출시를 기념한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7일간 출석만 해도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카드팩, 보석, 골드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이정욱 본부장은 “전 세계의 매직: 더 개더링을 애정하는 팬과 이용자분들에게 이 게임을 선 보이게 돼 기쁘다”며 “원작의 재미에 더해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만의 전략적인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icarus@beinews.net
장정우 [최근기사]
프로젝트 제아노트, 베일 벗은 신작은? ‘킹덤 하츠 다크 로드’
브레이브 프론티어 히어로즈, 2세대 블록체인 게임 기준될까
한국소비자원, 아남-필립스 TV 단독으론 지상파 UHD 방송 못 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