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2-27 18:52 (목)
설날 맞이 귀를 만족하게 할 오디오북은?
설날 맞이 귀를 만족하게 할 오디오북은?
  • 장정우
  • 승인 2020.01.2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 제공 업체 다양한 오디오북 추천

[비아이뉴스] 장정우 기자=설 연휴를 맞아 고향을 찾는 발길이 이어지는 가운데, 귀향길의 심심함을 달래줄 콘텐츠 중 하나는 오디오북이다. 특히 운전으로 인해 다른 콘텐츠를 볼 수 없는 상황에서는 오디오북이 제격이다.

이와 관련해 오디오북을 제공하는 콘텐츠 업체는 다양한 특집을 통해 설 연휴와 함께할 수 있는 오디오북을 추천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밀리의 서재와 윌라가 기획전으로 다양한 도서를 제공한다.

이미지=밀리의 서재
이미지=밀리의 서재

밀리의 서재는 1월 4주 새로 출시된 오디오북을 모아 설 연휴 기간에 추천하고 있다. 특히 이동진 영화 평론가가 직접 들려주는 니코스 카잔차키스의 ‘그리스인 조르바’를 비롯한 다양한 신규 오디오북이 소개됐다.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프리드리히 니체의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외에도 나태주의 ‘오늘도 네가 있어 마음속 꽃밭이다’, 에노모토 히로아키의 ‘회사를 이기는 50가지 심리학’, 크리스 페일리의 ‘왜 우리는 생각에 속을까’와 같은 책들을 오디오북으로 접할 수 있다.

특히 산문집인 ‘오늘도 네가 있어 마음속 꽃밭이다’는 나태주 작가가 직접 오디오북을 제작해 저자의 목소리로 내용을 들을 수 있다.

이미지=윌라 갈무리
이미지=윌라 갈무리

지식콘텐츠 플랫폼 윌라 역시 설 연휴를 앞두고 영화, 드라마 원작 도서 오디오북 특별전을 마련해 다양한 오디오북을 이용자에게 소개하고 있다.

이번에 소개된 오디오북은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한 신카이 마코토의 ‘너의 이름은’, 일본에서 화제를 모은 동명 드라마의 원작 이케이도 준의 ‘한자와 나오키’, 스미노 요루의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스콧 피츠제럴드의 ‘위대한 개츠비’, 영화로도 제작된 위싱턴 어빙의 ‘슬리피 할루우의 전설’으로 총 5종이다.

이외에도 윌라는 이달의 오디오 책으로 조우성의 ‘리더는 하루에 백 번 싸운다’를 선정했다. ‘한비자’를 통해 일상에서 적용할 수 있는 통치 원칙과 전략을 설명해 리더가 어떻게 조직을 장악하고 자신을 단련시킬 수 있는지 소개한다.

이처럼 다양한 오디오북이 설 연휴에 출시 혹은 특별전으로 소개되는 만큼 오디오북과 함께 명절을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icarus@beinews.net
장정우 [최근기사]
프로젝트 제아노트, 베일 벗은 신작은? ‘킹덤 하츠 다크 로드’
브레이브 프론티어 히어로즈, 2세대 블록체인 게임 기준될까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전 세계 유저와 대결 펼칠 준비 O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