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2-27 18:52 (목)
V4, 진짜 백종원이 떴다! ‘브이포차’ 개최
V4, 진짜 백종원이 떴다! ‘브이포차’ 개최
  • 장정우
  • 승인 2020.01.20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V4’ 첫 번째 이용자 초청 행사 ‘브이포차’ 개최

[비아이뉴스] 장정우 기자=‘V4(Victory For)’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인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게임 유저와 만났다.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V4’의 새해 첫 이용자 초청 행사 ‘브이포차’를 개최했다.

넥슨은 지난 18일 서울 강남역 인근 주점에서 ‘V4’의 첫 길드 모임 ‘브이포차’를 열었다. 길드 이용자 70여 명이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 대화를 나누고 친목을 다지는 행사로, ‘V4’ 광고 모델 백종원이 직접 ‘브이포차’를 방문해 이들을 응원했다.

행사는 ‘V4’ 관련 퀴즈를 푸는 빙고 이벤트부터 게임 속 특정 지역에 숨어 있는 캐릭터를 찾는 술래잡기, 필드 보스 기여도 대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룰렛 이벤트를 마친 후 백종원은 길드원과 일일이 사진 촬영을 하며 추억을 쌓았다.

백종원은 “저도 온라인 게임을 함께 하던 길드 회원을 저희 회사 직원으로 고용한 적이 있다”면서 “게임에서 스쳐 지나가기도 어려운데 우연히 길드로 만난 여러분들의 소중한 인연을 끈끈하게 이어가길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작년 11월 백종원이 출연한 광고인 ‘백종원이 알려주는 자기관리 비법’은 요리 연구를 담당하는 1종원부터 ‘V4’ 레이드를 뛰는 100종원까지 각기 다른 역할을 맡은 1~100종원이 한 집에 산다는 황당한 설정으로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Tag
#넥슨 #V4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icarus@beinews.net
장정우 [최근기사]
프로젝트 제아노트, 베일 벗은 신작은? ‘킹덤 하츠 다크 로드’
브레이브 프론티어 히어로즈, 2세대 블록체인 게임 기준될까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전 세계 유저와 대결 펼칠 준비 O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