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2-27 20:07 (목)
A3: 스틸얼라이브, 커뮤니티 오픈…본격 소통 시작
A3: 스틸얼라이브, 커뮤니티 오픈…본격 소통 시작
  • 장정우
  • 승인 2020.01.20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게임 특징 및 향후 전략 소개하는 미디어 쇼케이스 개최

[비아이뉴스] 장정우 기자=2020년 넷마블 기대작 중 하나인 ‘A3: 스틸얼라이브’가 소통의 창구를 열면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넷마블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A3: 스틸얼라이브(A3: STILL ALIVE)’의 공식카페를 전격 오픈했다.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A3: 스틸얼라이브’는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PC온라인 RPG ‘A3’를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 한 게임이다. 배틀로얄 콘텐츠와 모바일 MMORPG 장르를 접목한 융합장르 게임으로 최초 공개부터 업계의 관심을 높여왔다.

넷마블은 게임 출시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를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공식카페를 오픈했으며, 해당 카페를 통해 이용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넷마블은 공식카페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입자 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가입 인사를 남길 경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영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넷마블 장중선 본부장은 “’A3: 스틸얼라이브’를 기다리고 계신 이용자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이용자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나갈 수 있는 공식카페를 통해 보다 완성도 높은 ‘A3: 스틸얼라이브’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A3: 스틸얼라이브’의 자세한 게임 특징과 향후 전략을 소개하는 ‘미디어 쇼케이스’를 오는 1월 22일 개최한다.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icarus@beinews.net
장정우 [최근기사]
프로젝트 제아노트, 베일 벗은 신작은? ‘킹덤 하츠 다크 로드’
브레이브 프론티어 히어로즈, 2세대 블록체인 게임 기준될까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전 세계 유저와 대결 펼칠 준비 O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