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3-30 17:12 (월)
에오스 레드, 불토를 보내는 모험가들의 뜨거운 현장 공개
에오스 레드, 불토를 보내는 모험가들의 뜨거운 현장 공개
  • 장정우
  • 승인 2020.01.18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업데이트 에피소드2 신대륙 공개
유저와 함께하는 모험가의 밤이 VSG 아레나에서 개최됐다.

[비아이뉴스] 장정우 기자=’에오스 레드’의 모험가들이 처음으로 오프라인 현장에 모여 단합하는 소통의 장이 열렸다.

지난 8월 출시돼 국내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 중인 MMORPG ‘에오스 레드’의 개발사 블루포션게임즈가 제 1회 모험가의 밤 : The RED Night’을 통해 유저와 함께 했다.

이번 이벤트는 2019년을 되돌아보고 2020년 계획을 발표하는 프레젠테이션을 비롯해 유저의 질문에 진솔하게 답하는 질의응답 시간 등 유저를 위한 시간으로 채워졌다. 특히 본격적인 이벤트의 시작 전 간단한 퀴즈를 통해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만들기도 했다.

미래의 ‘에오스 레드’는 신현근 블루포션게임즈 대표가 직접 발표했다. 현장을 통해 1분기 업데이트 예정인 에피소드2 신대륙을 비롯해 신규 클래스 로그, iOS 버전 출시, 런칭 200일 이벤트 등 신규 콘텐츠가 소개됐다. 또 3분기 업데이트 예정인 에피소드3 크로스월드도 언급됐다.

신현근 대표는 “블루포션게임즈는 대기업이 놓치고 있는 유저의 마음을 잡는다면 우리 같은 게임도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인력과 콘텐츠가 부족할 수 있지만 겸손한 자세로 귀기울이고 솔직하게 이야기한다면 규모가 작더라도 유저와 개발사가 오랫동안 공생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블루포션게임즈는 뽑기 이벤트, 럭키드로우와 같은 프로그램으로 현장을 찾은 유저에게 다양한 선물을 전달하기도 했다.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icarus@beinews.net
장정우 [최근기사]
프로젝트 제아노트, 베일 벗은 신작은? ‘킹덤 하츠 다크 로드’
브레이브 프론티어 히어로즈, 2세대 블록체인 게임 기준될까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전 세계 유저와 대결 펼칠 준비 O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