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2-27 18:52 (목)
브라보텍, 와우저 모여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한정 케이스 출시
브라보텍, 와우저 모여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한정 케이스 출시
  • 장정우
  • 승인 2020.01.1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 총 2,000대 제작 한정 판매 케이스

[비아이뉴스] 장정우 기자=’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유저라면 관심을 가질 한정판 케이스가 국내 출시될 예정이다.

PC 케이스, 쿨링 시스템, 파워 서플라이, 입력장치 및 주변기기 전문 업체 브라보텍에서 NZXT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CRFT 시리즈의 5번째 모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Alliance / Horde 한정판 케이스의 출시 소식을 알렸다.

NZXT와 블리자드 엔터테이먼트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각 모델별 전 세계 1,000대씩만 제작된 한정 판매 제품이다.

NZXT만의 심플한 디자인과 함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Alliance와 Horde 세력의 상징적인 색상과 디자인 아트워크가 적용되었으며, 전면 패널에는 Alliance를 상징하는 블루 LED와 Horde를 상징하는 레드 LED 로고 아트워크가 적용되어 각 세력 간의 완벽한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며, 전체적인 외관과 내부 스틸 커버에는 아제로스 대륙의 아트워크가 적용되었다.

제품 전면부와 상단을 포함한 전체에 올 스틸 재질이 적용되어 심플한 디자인을 완성시키며, 우측면의 메시 타공을 통해 원활한 공기 순환을, 손 쉽게 탈부착이 가능한 먼지 필터 하단 및 우측면 장착으로 뛰어난 청소 및 유지 관리 편의성을 제공한다.
 
상단은 전원 버튼과 최신 USB 3.1 Gen2 Type-C 포트 1개 및 USB 3.1 Gen1 포트 1개, HD AUDIO 포트가 배치되어 편리하고 빠른 접근성을 가지며, 내부는 ATX, M-ATX, M-ITX 규격의 메인보드와 최대 381mm 길이의 그래픽카드 및 200mm 길이의 파워서플라이와 호환된다. 스토리지는 SSD 및 HDD 베이를 통해 최대 7개를 장착할 수 있다.
 
또한 메인보드 장착 뒷면에 케이블 라우팅 키트를 기본 제공하여 직관적이고 간편한 케이블 정리와 배선이 가능하며,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인 측면 강화유리 개폐 방식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최대 165mm 높이의 CPU 쿨러와 120/140/240/280mm 규격의 수냉 쿨러 라디에이터 지원으로 고성능 게이밍 시스템 구성에 최적화한 쿨링 퍼포먼스 구성이 가능하다.

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NZXT H510 Alliance / Horde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 세계에 1,000대 씩만 판매되는 한정 판매 제품으로, 와우저라면 눈독을 들일 훌륭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제품의 기본이 되는 NZXT H510 모델은 심플의 미학으로 완성된 미니멀한 디자인에 USB 3.1 Gen2 Type-C 포트 지원 및 4-pole 통합 HD AUDIO 등 기술과 편의성을 집약하여 더욱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icarus@beinews.net
장정우 [최근기사]
프로젝트 제아노트, 베일 벗은 신작은? ‘킹덤 하츠 다크 로드’
브레이브 프론티어 히어로즈, 2세대 블록체인 게임 기준될까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전 세계 유저와 대결 펼칠 준비 O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