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2-27 20:07 (목)
미니막스 타이니버스, 이제는 실전! 글로벌 정식 출시
미니막스 타이니버스, 이제는 실전! 글로벌 정식 출시
  • 장정우
  • 승인 2020.01.17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과 PC 플랫폼 크로스 플레이 지원

[비아이뉴스] 장정우 기자=1년의 담금질을 마친 ‘미니막스 타이니버스(MINImax TINYVERSE, 이하 미니막스)가 앞서 해보기를 마치고 글로벌 유저와 만난다.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은 자체 개발 실시간 전략 PvP(Player vs. Player) 게임 ‘미니막스’가 글로벌 정식 출시됐다고 17일 밝혔다.

미니막스는 스팀(Steam) 플랫폼에서 ‘앞서 해보기(Early Access)’ 서비스 기간을 1년 간 거친 게임으로, ‘에일라이(Aillai)’와 ‘크뤠아(Creaea)’로 나뉜 두 소인국 종족간의 전쟁에 게이머가 ‘신(God)’이 되어 그들을 돕고 이끈다는 독특한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개입 액션과 전략 기반의 1대1 실시간 대결을 즐길 수 있으며, 짧은 시간 안에 승부가 결정되는 등 빠르고 단순한 게임 특징 속에 전략적 깊이를 추구한 게임이다.

영어, 스페인어, 독일어 등 12개 언어를 지원하는 미니막스는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스팀에서의 글로벌 론칭을 기점으로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Cross-Platform Play)가 가능해, 전세계 플레이어들과 보다 원활한 환경에서 1대1 대결을 펼칠 수 있다.

님블뉴런은 “그 동안 플레이어 피드백을 바탕으로 매칭 시스템과 연습 모드 및 커스텀 매치, 챔피언 캐릭터 중심의 작전과 게임플레이 방식을 다듬어왔다. 플레이 타임도 기존 6분에서 4분으로 게임 디자인을 변경해 박진감을 더했다.”며, “특히 모바일에서는 챔피언 캐릭터를 직접 손으로 컨트롤 하는 독특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최적화를 통해 만족할 수 있는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icarus@beinews.net
장정우 [최근기사]
프로젝트 제아노트, 베일 벗은 신작은? ‘킹덤 하츠 다크 로드’
브레이브 프론티어 히어로즈, 2세대 블록체인 게임 기준될까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전 세계 유저와 대결 펼칠 준비 O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