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2-08 10:09 (일)
워너비챌린지, 틱톡에 커플영상 남기고 선물 받자
워너비챌린지, 틱톡에 커플영상 남기고 선물 받자
  • 장정우
  • 승인 2019.12.0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너비 캐릭터와 커플포즈 촬영해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비아이뉴스] 장정우 기자=컴투스는 자회사 데이세븐이 개발한 모바일 스토리 RPG 신작인 ‘워너비챌린지’가 동영상 어플리케이션 ‘틱톡’(Tik Tok)과 함께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워너비챌린지’는 4인 4색의 매력적인 도깨비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주인공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로맨스 스토리 RPG로,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색다른 플레이 경험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워너비챌린지’에 등장하는 4명의 도깨비 중 유저가 원하는 캐릭터를 직접 선택해 아름다운 커플 영상을 남겨볼 수 있다.

틱톡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오마이걸’이 부른 OST ‘기억해’를 배경 음악으로 지원하며, 유저들은 나만의 워너비 캐릭터를 선택한 뒤, 개성 있는 커플 포즈를 촬영해 해시태그, #워너비데이트챌린지와 함께 ‘틱톡’에 업로드 하는 형태로 참여 가능하다.

각자 본인만의 개성을 살려 재미있는 동작과 아이디어를 담아낼 수 있으며, 베스트 커플 포즈에 선정될 경우 상품권 및 게임 재화를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틱톡 내 컴투스 공식 계정에서는 유저들의 미션 수행을 돕기 위한 가이드 영상을 선보인다. 해당 영상에는 ‘김쏘야’, ‘남앵두’ 등 최근 1020 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틱톡 인플루언서들이 등장해 매력적인 도깨비 캐릭터들과 함께 촬영한 커플 포즈를 공개한다.

장정우 icarus@beinews.net
장정우 [최근기사]
위블락 프로젝트, 카페와 함께하는 블록체인…줍줍 출시
식약처, 코스모스웨이 수입장갑 판매중단…無신고 수입
서울산업진흥원, 서울메이드 론칭…서울이 만들고 세계가 쓰는 브랜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