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2-08 10:09 (일)
굽네치킨, 치즈 가득 채운 ‘굽네 시카고피자’ 출시
굽네치킨, 치즈 가득 채운 ‘굽네 시카고피자’ 출시
  • 장정우
  • 승인 2019.12.0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 가격과 맛으로 가심비 중시 소비자 공략 계획

[비아이뉴스] 장정우 기자=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5가지 프리미엄 치즈가 한 판에 담겨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딥디쉬 피자 '굽네 시카고피자'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시카고 피자는 특유의 깊은 접시 모양의 도우 때문에 딥디쉬 피자(Deep Dish Pizza)라고도 불리며, 깊은 도우 속에 치즈를 듬뿍 채운 매력적인 음식이다. 2015년 국내에서 크게 유행하며 지금까지 1020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 선호를 바탕으로 정통 시카고피자 스타일의 풍부한 치즈를 채운 ‘굽네 시카고피자’로 개발됐다.

'굽네 시카고피자'는 바삭한 딥디쉬 도우 위에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를 바르고 모짜렐라, 리코타, 로마노, 그뤼에르, 파마산 치즈를 토핑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감칠맛 나는 5가지 치즈의 풍부한 맛이 조화로우며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가 뒷맛을 깔끔하게 잡아준다. 또한 비스킷 같이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의 딥디쉬 도우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레귤러 사이즈로 가격은 1만 6천원이다.

뿐만 아니라 ‘굽네 시카고피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고급스러운 맛으로 가심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를 공략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노릇하게 구워진 딥디쉬 피자 특유의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은 일반피자와는 차별화 돼 연말연시 홈파티 등 각종 모임에 잘 어울리는 메뉴이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치즈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정통 시카고 피자 스타일의 풍부한 치즈와 딥디쉬 도우를 실현한 새로운 컨셉의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사전 맛 품질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만큼 다가오는 연말을 앞두고 사랑하는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굽네 시카고피자를 맛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장정우 icarus@beinews.net
장정우 [최근기사]
위블락 프로젝트, 카페와 함께하는 블록체인…줍줍 출시
식약처, 코스모스웨이 수입장갑 판매중단…無신고 수입
서울산업진흥원, 서울메이드 론칭…서울이 만들고 세계가 쓰는 브랜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