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2-09 21:02 (월)
틱톡, 영상 촬영하고 유기동물 사료 후원하세요
틱톡, 영상 촬영하고 유기동물 사료 후원하세요
  • 장정우
  • 승인 2019.12.02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틱톡 산타집사’ 캠페인 이달 15일까지 진행

[비아이뉴스] 장정우 기자=틱톡(TikTok)이 이글벳, 포인핸드와 함께 유기견과 유기묘에게 따뜻한 손길을 선물하는 ‘틱톡 산타집사’ 캠페인을 진행한다.

‘틱톡 산타집사’ 캠페인은 유기동물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직접적인 후원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사용자들이 틱톡에서 ‘산타집사’ 챌린지에 참여하면 챌린지 참여 수에 따라 유기동물들에게 사료가 기부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이를 위해 동물의약품 전문기업 ‘이글벳’이 반려동물 사료를 후원하고, 후원된 사료는 유기동물 입양 및 실종 동물 찾기 플랫폼인 ‘포인핸드’에 전달된다.

‘산타집사’ 챌린지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틱톡 앱에서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스티커를 선택해 영상을 촬영하고 ‘#산타집사’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을 찍어 올리면 된다. 챌린지 영상 하나당 10g의 사료가 후원되며, ‘틱톡 산타집사’ 이벤트를 ‘#산타집사’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해시태그 한 개당 5g의 사료가 추가로 후원된다. 챌린지 및 공유 이벤트의 중복 참여도 가능하며 참여 횟수에 따라 최대 1톤의 사료가 기부된다.

챌린지 참여자 및 사용자들은 틱톡 앱에서 매일 오후 4시에 업데이트되는 후원 사료의 적립 현황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챌린지는 이달 15일까지 진행되며, 적립된 후원 사료는 25일 기부될 예정이다.

유기반려동물 사료 후원사 ‘이글벳’은 “반려인, 비반려인들 모두가 즐겁게 참여하면서 유기동물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이라는 생각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활동과 유기동물을 지원하는 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갈 예정이다”라고 뜻을 전했다.

한편 틱톡은 사료 후원 이벤트를 홍보하기 위해 지난 22일 일산 킨텍스에서 주최한 ‘케이펫페어’에 참여한 바 있으며, 오는 13일부터15일까지 ‘제12회 궁디팡팡 캣페스타’에 참여할 예정이다.
 

장정우 icarus@beinews.net
장정우 [최근기사]
중기부, 강소기업 100 프로젝트…55개 강소기업 선정
글로벌 엘소드 챔피언스 리그, ‘한국유저평균’ 첫 글로벌 대회 우승
굽네치킨, 굽네 시카고 파티팩으로 홈파티 즐겨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