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1-21 01:20 (화)
성전사와 야만용사 폭풍상향? 디아블로3 시즌 19 시작
성전사와 야만용사 폭풍상향? 디아블로3 시즌 19 시작
  • 정동진
  • 승인 2019.11.23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아이뉴스] 정동진 기자=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III(Diablo III)와 그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Diablo III: Reaper of Souls)에 새로운 시즌인 ’19 시즌’이 시작됐다.

신규 시즌 적용과 함께 PC 플레이어들 뿐만 아니라 PlayStation 4, Nintendo Switch, Xbox One 등 콘솔 플레이어들까지 모두 새로운 시즌을 즐길 수 있다.

19 시즌에는 모든 시즌 캐릭터들이 혼돈계 강화 효과를 받을 수 있다. 강화 효과는 중첩될 때마다 이동 속도와 추가 공격력이 상승하며 중첩이 1,000회에 이르면 이동 속도와 추가 공격력이 대폭 상승된다. 추가적으로 연쇄 처치 기록이 일정 횟수에 도달하면 폭발하는 닭들을 소환하거나 천사들을 전장으로 부르는 등 전투에 도움을 주는 특수효과도 적용된다.

새로운 꾸미기, 여정, 정벌 등 시즌 동안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다시 돌아와 플레이어들의 도전 정신을 자극한다. 우선 독점 정복자 세트의 투구와 어깨 방어구, 용기의 대천사 임페리우스가 연상되는 초상화, 천사의 모습을 하고 있는 보물 고블린 애완동물 등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이 보상으로 준비되어 있다.

이에 더불어 블리즈컨(BlizzCon) 2019 가상 입장권을 구매한 모든 플레이어는 이번 블리즈컨을 통해 처음 공개된 디아블로 시리즈의 최신작 디아블로 IV의 오프닝 시네마틱에서 강렬한 인상을 준 바 있는 릴리트에서 영감을 받은 날개 장식, 릴리트의 손길(Lilith’s Embrace)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시즌은 새로 나온 성전사 세트 아이템인 ‘용기의 방패’ 세트와 개편된 야만용사의 ‘황야의 진노’ 세트 등을 통해 다른 직업들에 비해 비교적 약한 모습을 보인 성전사와 야만용사의 선전이 기대된다. 

특히 용기의 방패 세트의 경우 성전사가 처음 출시됐을 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하늘의 분노’ 성전사가 더욱 강력해진 모습으로 돌아오게 되어 많은 플레이어들이 성전사를 플레이할 것으로 예상된다.
 

정동진 msn06s@beinews.net
정동진 [최근기사]
[Pick] 코인원도 알트코인 정리...시총 146위 람다 상폐 경고
코빗 '2020년 변화하는 가상자산 전망' 세미나 개최
캐리 프로토콜, 펀디엑스 결제 플랫폼 탑재...CRE 생태계 확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