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2-09 21:02 (월)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콘솔에도 타임머신 게임 출시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콘솔에도 타임머신 게임 출시
  • 장정우
  • 승인 2019.11.23 09:1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흥망성쇠와 몰려드는 폭풍 확장팩은 번들로 구매 가능

[비아이뉴스] 장정우 기자=2K는 오늘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를 플레이스테이션4(PlayStation 4)와 엑스박스 원(Xbox One) 플랫폼으로 전세계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 게임 어워드 최우수 전략 게임을 비롯해 2016 DICE 어워드 최우수 전략 게임 수상작인 시드 마이어의 문명VI가 두 콘솔 플랫폼으로 출시되면서, 이제 콘솔 플레이어도 자신만의 제국을 건설할 수 있다.

문명VI 콘솔 버전에서는 PC 한정으로 제공된 붉은 죽음과 월드 빌더와 같은 일부 콘텐츠를 제외한 최신 버전의 게임이 제공된다.

새로운 땅을 탐험하고, 기술을 연구하고, 적을 정복하고, 역사상 가장 유명한 지도자들에 맞서 세계사에 길이 남을 위대한 문명을 건설해볼 수 있다.

아울러 문명 VI 확장팩 번들도 플레이스테이션4와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로 출시된다.

확장팩 번들에는 흥망성쇠와 몰려드는 폭풍 확장팩을 비롯해 16개의 새로운 문명, 18명의 신규 지도자, 게임플레이 전면 개선 등이 포함된다.

한편, 몰려드는 폭풍 확장팩이 iOS로 출시되어 이제 모바일에서도 더욱 많은 문명과 지도자, 환경효과 등 풍부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

파이락시스 게임즈는 아스피르 미디어와의 협업을 통해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를 플레이스테이션4와 엑스박스 원으로 출시했다.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는 12세 이용가 등급을 받았으며, 지금 윈도우 PC, 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 원, iOS와 맥(Mac) 및 리눅스(Linux)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장정우 icarus@beinews.net
장정우 [최근기사]
중기부, 강소기업 100 프로젝트…55개 강소기업 선정
글로벌 엘소드 챔피언스 리그, ‘한국유저평균’ 첫 글로벌 대회 우승
굽네치킨, 굽네 시카고 파티팩으로 홈파티 즐겨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ㅇㅇ 2019-11-24 18:47:18
시드 마이어의 문명 시리즈는 어릴 때부터 재미있게 즐겨왔던 만큼 저에게는 굉장히 의미깊은 게임인데, PC,맥뿐만이 아니라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같은 콘솔 시장에도 진출하면서 즐길 수 있는 기기가 늘어나는 일은 정말 좋은 일인 것 같습니다. 늘 재미있는 게임 만들기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