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2-09 21:02 (월)
SIEK, 놓칠 수 없는 기회…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시작
SIEK, 놓칠 수 없는 기회…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시작
  • 장정우
  • 승인 2019.11.23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월 2일까지 최대 80% 세일

[비아이뉴스] 장정우 기자=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22일부터 12월 2일까지 11일간 PlayStation Store(이하 PS Store)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 놓칠 수 없는 기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PlayStation4(이하 PS4) 및 PlayStationVita(이하 PS Vita) 타이틀, 추가 콘텐츠와 함께 PlayStationPlus(이하 PS Plus) 12개월 이용권에 대한 할인 판매가 진행된다. 더불어, PS Plus 12개월 이용권 구매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된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에서는 총 300개 이상의 PS4 및 PS Vita 타이틀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할인 품목에는 세계인의 게임 ‘EA SPORTS FIFA 20’와 ‘Monster Hunter: World’ 및 초대형 확장 콘텐츠가 세트로 구성된 ‘Monster Hunter World: Iceborne Master Edition’ 등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을 받은 타이틀이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그 외에도 ‘Grand Theft Auto V’, ‘Tom Clancy's Ghost Recon Breakpoint’ 등의 인기 타이틀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같은 기간 동안 PS Plus 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PS Store에서는 PS Plus 12개월 이용권을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본 프로모션 기간 동안 PS Store에서 PS Plus 12개월 이용권을 구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를 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PlayStationVR, Wireless Headset,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 에코백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경품 증정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PlayStation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PlayStation 파트너샵에서는 PS Plus 12개월 이용권 구매 시 2개월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오프라인 PlayStation 파트너샵에서 PS Plus 12개월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PS4용 테마 ‘Mystic Blue’의 DLC 코드가 추가로 증정된다.

SIEK 안도 테츠야 사장은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그동안 PlayStation을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서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SIEK는 PlayStation에서만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PlayStation 플랫폼의 확대를 계속해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장정우 icarus@beinews.net
장정우 [최근기사]
중기부, 강소기업 100 프로젝트…55개 강소기업 선정
글로벌 엘소드 챔피언스 리그, ‘한국유저평균’ 첫 글로벌 대회 우승
굽네치킨, 굽네 시카고 파티팩으로 홈파티 즐겨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