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게임 #26] 데스 스트랜딩, 코지마 히데오의 야심작 출시
[주말N게임 #26] 데스 스트랜딩, 코지마 히데오의 야심작 출시
  • 장정우
  • 승인 2019.11.0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결과 단절 메시지 전달하는 '데스 스트랜딩'
하반기 기대작 'V4' 정식 출시

[비아이뉴스] 장정우 기자=2016년 E3에서 첫 공개된 바 있는 코지마 프로덕션의 신작 ‘데스 스트랜딩’이 지난 8일 국내 정식 출시됐다. 출시 전부터 스토리와 게임성이 비밀에 가려져 유저의 궁금증을 유발시키기도 했다.

이외에도 하반기 모바일 MMORPG 기대작으로 꼽힌 넷게임즈의 ‘V4’가 국내 정식 출시됐으며, 지난해 출시돼 무법자의 삶을 그렸던 ‘레드 데드 리뎀션’이 PC 버전으로 유저를 찾아왔다.

단절된 미국을 연결하라…’데스 스트랜딩’

‘메탈 기어 솔리드’ 시리즈로 알려진 코지마 히데오 디렉터의 신작 ‘데스 스트랜딩’이 플레이스테이션 4 버전으로 정식 출시됐다. 유저는 데스 스트랜딩으로 황폐화된 미국을 재건하기 위해 물건을 배송하고, 이들을 연결하는 것이 목표이다. 오픈월드로 구성된 맵을 탐험하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스토리와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니드 포 스피드 히트’ 다시 한 번 달려 볼까?

지난 8일 EA의 대표 레이싱 시리즈 ‘니드 포 스피드’의 신작 ‘니드 포 스피드 히트’가 정식 출시됐다. ‘니드 포 스피드 히트’는 다양한 슈퍼카를 수집하고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모드의 레이싱을 즐길 수 있으며, 크루와 함께하는 스토리도 제공된다.

첫 발걸음 뗀 하반기 기대작 ‘V4’ 

넷게임즈에서 개발하고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V4’가 지난 7일 정식 출시됐다. 6개의 테마를 가진 오픈 월드, 자율경제 시스템, 인터 서버 월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게임 내 구연한 것이 특징이다. 유저는 6개의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해 스토리와 함께 MMORPG 경험을 할 수 있다.

PC로 향상된 게이밍 경험 ‘레드 데드 리뎀션 2’

지난해 출시돼 화제를 모았던 락스타 게임즈의 ‘레드 데드 리뎀션 2’가 지난 6일 PC 버전으로 유저를 찾아왔다. 4K 및 60프레임레이트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며, 보다 향상된 그래픽 품질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저는 주인공 아서 모건이 되어 선행과 악행을 저지르며 무법사의 삶을 살게 된다.

저스트댄스 2020 K-POP도 즐겨보자

유비소프트의 대표 리듬 액션 게임 ‘저스트 댄스’ 시리즈의 신작 ‘저스트댄스 2020’이 지난 6일 콘솔 플랫폼을 통해 정식 출시됐다. 글로벌 시장에서 사랑받았던 음악을 비롯해 트와이스, 블랙핑크, 2NE1와 같은 K-POP을 수록했다. 화면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움직임을 따라하며 여러가지 춤을 직접 출 수 있다. 

장정우 icarus@beinews.net
장정우 [최근기사]
클라우데라, 데이터를 분석하는 업체가 말하는 희망 사항은?
한국지식재산연구원, 가상ㆍ증강현실 특허 출원…해외 특허는 소홀
넷플릭스, 유료 이용자 200만 명…2030이 69% 차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