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드 포 스피드 히트, 본격 스트리트 레이싱 시동
니드 포 스피드 히트, 본격 스트리트 레이싱 시동
  • 장정우
  • 승인 2019.11.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4와 엑스박스 원 패키지 버전 정식 출시
레이싱 게임 ‘니드 포 스피드’ 시리즈 신작

[비아이뉴스] 장정우 기자=게임피아는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하여, Ghost Games에서 개발한 ‘니드 포 스피드 히트(NEED FOR SPEED HEAT)’ 플레이스테이션 4 / 엑스박스 원 버전 패키지 제품을 11월 8일 국내에 정식 발매했다. 본 제품은 한국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니드 포 스피드 히트’는 전세계 베스트셀링 비디오 게임 브랜드인 “니드 포 스피드”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해가 저물기 시작하면 법의 경계가 흐릿해지면서 아드레날린이 분비되고 활기가 넘치게 되는 레이싱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낮에 공식 이벤트인 Speedhunters Showdown에서 경쟁하여 돈을 벌고 소유한 차량들의 커스터마이즈를 할 수 있다. 그리고 밤에는 크루들과 함께 경찰들의 추격을 받는 불법 스트리트 레이스에 참가할 수 있다. 레이스를 통해 명성을 높이고, 지하의 영광까지 손에 거머쥐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이다.

플레이스테이션 4 / 엑스박스 원 ‘니드 포 스피드 히트’의 주요 게임특징은 다음과 같다.

-어둠을 지배하고 빛을 쫓으세요 : Speedhunters Showdown의 레이스, 드리프트, 오프로드 이벤트에서 경쟁을 펼쳐 뱅크를 손에 넣으세요. 그리고 밤에는 도시를 장악해 지하 스트리트 레이싱으로 명성을 쌓으세요. 

-자신을 표현하세요 : 여러 차량을 커스터마이즈하고 운전대를 잡아 자신만의 정체성을 표현하세요. 독특한 방식으로 모르는 사람이 없게 모두에게 자신을 알릴 차례입니다. 

-히트를 극복하세요 : 낮에는 Palm City를 순찰하는 경찰들을 성가시게 하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어둠이 내려오면 규칙이 바뀝니다. 악명 높은 전담반이 등장해 당신과 당신의 차를 추격할 것이기 때문이죠.
 

장정우 icarus@beinews.net
장정우 [최근기사]
클라우데라, 데이터를 분석하는 업체가 말하는 희망 사항은?
한국지식재산연구원, 가상ㆍ증강현실 특허 출원…해외 특허는 소홀
넷플릭스, 유료 이용자 200만 명…2030이 69% 차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