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1-21 01:20 (화)
호텔 예약서비스 트래발라, 카르다노의 에이다(ADA) 결제 지원
호텔 예약서비스 트래발라, 카르다노의 에이다(ADA) 결제 지원
  • 최규현
  • 승인 2019.10.31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래발라의 20번째 결제 수단으로 에이다 채택
블록체인 기반 온라인 호텔 예약 플랫폼 트래발라(Travala)가 결제 수단으로 에이다(ADA)를 추가하겠다고 발표했다. 트레발라의 결제 수단으로 에이다가 지급되게 되는 것이다 / 사진=트래빌라 사이트 갈무리
블록체인 기반 온라인 호텔 예약 플랫폼 트래발라(Travala)가 결제 수단으로 에이다(ADA)를 추가하겠다고 발표했다. 트레발라의 결제 수단으로 에이다가 지급되게 되는 것이다 / 사진=트래발라 사이트 갈무리

[비아이뉴스] 최규현 기자=블록체인 기반 온라인 호텔 예약 플랫폼 트래발라(Travala)가 결제 수단으로 에이다(ADA)를 추가하겠다고 발표했다. 트레발라의 결제 수단으로 에이다가 지급되게 되는 것이다.

에이다는 찰스 호스킨슨이 만든 카르다노 플랫폼에서 발행된 암호자산이다. 지난 10월 24일 코티와 함꼐 에이다의 결제 게이트웨 개발에 착수한 프로젝트다.

트레발라는 에이다의 결제 자원을 추가하면서 에이다의 홀더들에게 트레발라의 소문이 퍼져나가는 것을 기대하는 중이다.

트레발라를 사용하는 유저들은 11월 7일까지 에이다를 결제하는 비용에 대해 에이다 백(ADA Back)을 보상받게 된다.

현재 트래빌라에 등록된 암호자산은 총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리플(XRP), 비트코인 캐시(BCH), 라이트코인(LTC), 다이(DAI), 대시(DASH), 네오(NEO), 나노(NANO), 모네로(XMR), 이오스(EOS), 트론(TRX)을 결제에 사용할 수 있고 에이다가 포함되면 20번째 등재된 토큰이 된다.

트래발라닷컴의 9만 개 이상의 여행 목적지에 대한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는 230개국과 지역에서 165만 개 이상의 숙박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른 주류 온라인 여행사보다 최대 40% 저렴한 가격을 제공한다.

최규현 icarus@beinews.net
최규현 [최근기사]
한중블록체인미디어연맹, 2020년 한중 세미나 개최 "핵심은 상생협업"
美 거래소 크라켄(Kraken), 호주 거래소 '비트 트레이드' 인수
[CES 2020] 한중일 각축전 열린 8K TV 시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