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5-31 14:45 (일)
글로스퍼, NH핀테크혁신센터에 입주... 농협은행과 시너지 기대
글로스퍼, NH핀테크혁신센터에 입주... 농협은행과 시너지 기대
  • 최진승
  • 승인 2019.10.15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스퍼, NH 디지털 Challenge+ 2기에 선발

[비아이뉴스]최진승 기자= 블록체인 기업 글로스퍼(대표 김태원)는 NH농협은행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NH 디지털 Challenge+ 2기에 선발됐다고 15일 밝혔다. NH 디지털 Challenge+는 NH농협은행의 R&D센터인 NH핀테크혁신센터에서 운영하는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다.

NH 디지털 Challenge+는 시드펀딩, 육성프로그램, 업무공간을 제공하는 A Track과 업무공간, 지원프로그램을 제공하는 B Track으로 구분된다. 글로스퍼는 B Track의 참가자로 새로 입주하게 된다.

NH 디지털 Challenge+는 명확한 사업모델과 성장에 대한 목표를 보유한 디지털 기술혁신 분야 스타트업들이 후속투자 유치를 위해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현재 글로스퍼는 블록체인 기반 스마트 투어리즘 플랫폼 구축 시범사업을 진행 중이다.

NH핀테크혁신센터에 입주하게 된 스타트업들은 다양한 사업적 제휴 및 협업 모델을 발굴할 수 있고 기술검증 및 개발을 위한 테스트베드 등 기술 지원도 받을 수 있다.

글로스퍼 관계자는 “NH 디지털 Challenge+ 프로그램을 통해 농협은행과의 협업, 네트워킹을 통한 사업모델 고도화, 사업제휴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choijin@beinews.net
최진승 [최근기사]
[기자수첩] 딜레마에 빠진 블록체인협회, 회원사 다양성 추구해야
[Pick] 디파이(DeFi) 회복세... 코로나19로 스테이블코인 관심↑
SK텔레콤-NEW ID 맞손, AI로 국내 영화, 드라마 수출 지원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