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해적무쌍 4, 게임으로 만나는 ‘와노쿠니’의 모습은?
원피스 해적무쌍 4, 게임으로 만나는 ‘와노쿠니’의 모습은?
  • 장정우
  • 승인 2019.09.12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애니메이션에서 방영중인 ‘와노쿠니 편’ 공개
캐릭터 별 액션 및 보스 배틀 등장

[비아이뉴스] 장정우 기자=4번째 시리즈인 ‘원피스 해적무쌍4’가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 Nintendo Switch용 ‘원피스 해적무쌍 4’(한국어판)의 최신 PV 영상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한 PV에서는 TV 애니메이션으로 절찬 방영중인 최신 에피소드 ‘와노쿠니 편’을 담고 있다. 지금까지 선보인 원피스의 전투 무대와는 다른 분위기의 ‘와노쿠니’ 거리에서 펼쳐지는 조로의 액션과 본 작품에서 처음으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참전하는 캐럿의 공중무쌍 액션, ‘백수 해적단’의 드레이크와 벌이는 박력 넘치는 거대 보스 배틀을 확인할 수 있다.

‘원피스 해적무쌍 4’(한국어판)는 ‘원피스’ 가정용 최신 게임 타이틀로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무쌍 시리즈’가 궁극의 콜라보레이션을 이룬 ‘해적무쌍’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원피스 해적무쌍’ 시리즈는 2012년 첫 번째 시리즈 발매 이래로 전 세계 시리즈 판매량 400만 장을 돌파했다.

본 작품의 개발을 담당하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ω-Force가 '리얼한 원피스 체험'의 콘셉트를 바탕으로 액션 도중에 파괴되는 건물이나 흙먼지가 공기 중에 떠다니는 느낌 등을 살려 '원피스의 전장'을 재현한다. 또한 기존의 '해적무쌍'에서는 불가능했던 새로운 요소를 담아내면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원피스 액션'을 선보인다. 이번 작품 역시 ‘해적무쌍’ 시리즈의 장점인 심플한 조작으로 무수한 적을 차례로 쓰러트리는 호쾌한 액션을 그대로 체험할 수 있다.

원피스 해적무쌍 4’의 한국어판은 2020년 발매될 예정이다.
 

장정우 icarus@beinews.net
장정우 [최근기사]
[인사] 중소벤처기업부, 과장급 전보
한국모바일게임협회, 25일 게임이용장애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본다
메가 드라이브 미니, 42개 히트작 담은 추억여행 시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