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타이거, 고믹스(GOM) 프로젝트에 신규 투자
코인타이거, 고믹스(GOM) 프로젝트에 신규 투자
  • 최진승
  • 승인 2019.09.02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믹스, 애니메이션 저작권 보호 위한 블록체인 프로젝트
코인마켓캡 조정거래량 기준 거래소 순위 화면
코인마켓캡 조정거래량 기준 거래소 순위 화면

글로벌 거래소 코인타이거(CoinTiger) 거래소가 국내 블록체인 프로젝트 '고믹스'(Gomics)에 신규 투자를 진행했다. 코인타이거는 200만명 이상의 유저를 보유한 글로벌 거래소다.

최근 코인 타이거는 우수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발굴 및 지원하기 위한 투자 계획을 발표했다. 지난 7월29일 Ticker capital과 공동으로 유망 프로젝트 투자 계획을 발표하고 자사 거래소에 상장된 우수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를 진행 중이다. 특히 최근 상장한 고믹스(Gomics) 프로젝트의 200만개 고믹스(GOM) 토큰을 매입하면서 투자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코인타이거는 향후 보유 코인 비율을 월 단위로 공지할 예정이며 우수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다.

한편 고믹스(GOM)는 지난달 27일 코인타이거 거래소에 0.116 USD에 상장했으며 현재(2일 기준) 0.25 USD로 150% 이상 상승률을 기록하며 상장후 가격이 덤핑되는 타 프로젝트와 달리 견조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고믹스 플랫폼은 애니메이션 저작권과 제작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다. 회사와 작가의 저작권을 보호하고 지속적인 수익을 만들어내는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다. 우수한 작품 생산과 더불어 작가와 독자 간 투명한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최진승 choijin@beinews.net
최진승 [최근기사]
온포럼 공식 출범... 사이버포렌식과 블록체인의 융합 '기대'
백트(Bakkt), 비트코인 입출금 서비스 시작
한중 블록체인 미래 전망 포럼... 9월 10일 개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