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금수랑과 무사가 낭랑과 도제로 파워업!
검은사막 모바일, 금수랑과 무사가 낭랑과 도제로 파워업!
  • 정동진
  • 승인 2019.08.22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아이뉴스] 정동진 기자=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금수랑’과 ‘무사’의 계승 클래스인 ‘낭랑’과 ‘도제’를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전용 소환수 ‘흑랑’과 함께 전투하는 클래스 ‘금수랑’은 ‘낭랑’으로 계승한다. ‘낭랑’은 흑랑의 힘을 극한으로 이끌어 올린 금수랑의 계승 클래스다. 무사의 힘을 계승한 ‘도제’는 도검 기술의 경지에 이른 클래스다. 더욱 강력하고 날카로운 공격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낭랑’ 및 ‘도제’ 업데이트 기념 ‘무기 교환 이벤트’를 9월 1주차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몬스터를 처치하면 ‘시간의 파편’을 얻는다. 이용자는 ‘시간의 파편’으로  ‘극 리베르토 주무기’와 ‘극 로사르 보조무기’를 더욱 강력한 무기인 ‘진 리베르토 주무기, 진 로사르 보조무기’로 교환할 수 있다.

전 클래스 계승 출시 완료 기념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9월 3주차 점검 전까지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직업 간 주무기 교환권 ▲직업 간 보조무기 교환권 ▲기술 추출권 ▲무기 의상 상자 ▲방어구 의상 상자 ▲전투 플러스 7일권을 즉시 지급한다.

‘모든 클래스 계승 기념! 출석 이벤트’도 9월 3주차 점검전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출석 일차에 따라 토벌 추천서, 용맹의 증표, 흑결정, 영지 관리인, 블랙펄 등을 받을 수 있다.

정동진 icarus@beinews.net
정동진 [최근기사]
역시 일본...월 100만 원에 블록체인 개발·운영 대행 등장
서비스 내리면서 먼 말이 많아...'가온 패권의 시대' 3주 만에 접었다
우리 댕댕이 살려내라...'마이프렌즈: Dogs' 결국 1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