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이제 먹지말고 샤워하세요...제네포스, 바디퓨 비타민 샤워필터 출시
비타민 이제 먹지말고 샤워하세요...제네포스, 바디퓨 비타민 샤워필터 출시
  • 정동진
  • 승인 2019.08.1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아이뉴스] 정동진 기자=제네포스(대표 이성호)는 깨끗한 물로 사계절 샤워가 즐거워지는 ‘바디퓨(BODYPU) 비타민 샤워필터’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바디퓨 비타민 샤워필터는 깨끗한 물로 걱정없이 샤워를 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이다.

FDA 기준을 통과한 특허 받은 세디먼트 필터는 약 500억 개의 그물망으로 구성된 PP섬유조직으로 제작되어 수돗물 내 미세한 녹물과 불순물을 걸러낼 수 있다. 

특히 샤워필터에 장착된 비타민 겔의 비타민이 물에 녹으면 산화∙환원 작용을 일으킨다. 이를 통해 수돗물 속 잔류염소를 제거해 노화 촉진∙보습력 등의 각종 피부 문제를 깨끗하게 씻어낸다.

뿐만 아니라 바디퓨 비타민 샤워필터는 피부와 모발에 직접적인 비타민을 공급하여 피부 항산화 작용을 도와주며 ▲아토피 ▲피부 탄력 저하 ▲노화 ▲기미 ▲주근깨 개선 효과가 있다. 아토피 협회 추천서를 획득한 비타민 샤워필터의 비타민 겔은 고농축 비타민, 선인장 추출물, 우유 분말로 구성되어 안정성이 높다.

바디퓨 샤워필터는 은은한 향으로 퍼퓸바디워시 효과를 낼 수 있다. 

라벤더퍼플(라벤더향), 선라이즈자몽(자몽향), 리플레쉬레몬(레몬향), 리틀포레스트(피톤치드향) 4가지로 출시되어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즐거운 샤워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몸을 깨끗하게 씻어낸다’는 기본에 충실할 뿐 아니라, ‘샤워 시간을 즐겁게 해준다’는 재미까지 갖춘 셈이다. 

입욕제를 넣은 목욕물에서 여유롭게 하루를 마무리 하고 싶으나 욕조가 없는 소비자에게 피곤한 하루를 마무리할 기분 좋은 대안이 되어준다.

제네포스의 이성호 대표는 “소비자가 근심걱정 없이 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이전에 출시한 ‘바디퓨 뷰티 워터탭’ 뿐만 아니라 신제품 ‘바디퓨 비타민 샤워필터’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겠다”고 전했다. 

정동진 msn06s@beinews.net
정동진 [최근기사]
역시 일본...월 100만 원에 블록체인 개발·운영 대행 등장
서비스 내리면서 먼 말이 많아...'가온 패권의 시대' 3주 만에 접었다
우리 댕댕이 살려내라...'마이프렌즈: Dogs' 결국 1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