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마시는 ‘물’ 첫 출시, 어피치 복숭아 워터 공개
[카카오프렌즈] 마시는 ‘물’ 첫 출시, 어피치 복숭아 워터 공개
  • 정동진
  • 승인 2019.08.1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아이뉴스] 정동진 기자=귀여운 사랑둥이 어피치가 매일 일상 속에서 마시고 즐길 수 있는 ‘복숭아 워터’로 태어난다.

카카오IX(대표 권승조)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스낵, 케이크에 이어 세 번째 ‘식(食)’ 카테고리 제품으로 마시는 ‘물’인 ’복숭아 워터’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복숭아 워터는 일상 생활 속에서 가장 기본이 되고 꼭 필요한 요소인 ‘물’에 캐릭터 중 유일하게 과일과 직접적으로 연계성이 있는 ‘어피치’의 위트와 스토리를 담아내어, 매일 마시는 물에도 특별한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제품은 물처럼 투명한 색을 지니면서, 달콤한 복숭아 향이 느껴지는 혼합음료인 ‘플레이버 워터’로 제작되었다. 복숭아에서 갓 짜낸 듯한 상큼한 향과 달달한 맛은 사용자로 하여금 언제 어디서나 마시는 순간 기분 좋은 청량감을 느끼게 해준다.

디자인은 물 제품인 만큼 깔끔하면서도 절제된 색감과 모던한 느낌의 그래픽 스타일이 적용되었다. 내부가 그대로 들여다 보이는 투명 용기 위에 어피치가 앙증맞은 표정으로 복숭아 위에 올라타 있는 모습이 프린팅 되어 있어, 상큼한 느낌을 한층 더했다.

패키지 용량은 410ml PET 단일 형태로 제작되었으며, 음료 고유의 맛과 향을 유지하기 위해 아셉틱(무균) 충전 시스템으로 생산했다. 아셉틱 충전 시스템은 내용물, 용기, 캡을 멸균처리한 후 무균충전룸에서 생산하는 방식으로 제품의 안전성을 높여주고 있다.

복숭아 워터의 공식 소비자 가격은 개당 1500원으로, 카카오프렌즈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쇼핑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쿠팡과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깜짝 론칭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식품관에서 8월 29일까지 11일간 팝업 스토어가 운영될 계획이며, 22일부터는 GS 편의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카카오IX 관계자는 “이번 복숭아 워터를 시작으로 라이언, 네오 등의 다른 캐릭터들과 매칭된 플레이버 워터에 대한 개발도 현재 검토 중”이라며 “이번 복숭아 워터가 고객들의 일상 생활속에서 물을 마실 때에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재미와 즐거움으로 자리잡을 수 있길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정동진 msn06s@beinews.net
정동진 [최근기사]
역시 일본...월 100만 원에 블록체인 개발·운영 대행 등장
서비스 내리면서 먼 말이 많아...'가온 패권의 시대' 3주 만에 접었다
우리 댕댕이 살려내라...'마이프렌즈: Dogs' 결국 1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