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2-18 18:48 (화)
원이멀스, 마카오 최대 VR 테마파크에 '마이타운' 시리즈 입점
원이멀스, 마카오 최대 VR 테마파크에 '마이타운' 시리즈 입점
  • 최진승
  • 승인 2019.08.08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00평에 달하는 마카오 최대 VR 테마파크에 ‘마이타운: 스카이폴’ 입점
홍콩, 마카오 VR 시장 가능성 높이 평가, 해외 시장 공략 스타트
원이멀스가 마카오 최대 VR 테마파크인 '레전드 히어로즈 파크'에 VR 타이틀 '마이타운: 스카이폴'을 선보인다./이미지=원이멀스 제공
원이멀스가 마카오 최대 VR 테마파크인 '레전드 히어로즈 파크'에 VR 타이틀 '마이타운: 스카이폴'을 선보인다./이미지=원이멀스 제공

[비아이뉴스]최진승 기자= 원이멀스(공동 대표이사 민용재, 임종균)는 마카오에서 운영 중인 최대 VR 테마파크 '레전드 히어로즈 파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자사의 고소공포 VR 타이틀 ‘마이타운: 스카이폴’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레전드 히어로즈 파크는 마카오에서 운영되는 3대 VR 테마파크 중 하나로 기술기반 테마 파크로는 마카오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홍콩, 마카오에서 VR시장의 가능성을 확인한 레전드 히어로즈 파크는 1800평 규모로 확장해 VR 및 AR 게임, 4D 영화관, 홀로그램 콘서트 등 100개 이상의 다양한 VR 어트렉션과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원이멀스는 현재 글로벌 15개국 400여개 오프라인 매장 네트워크와 협력하고 있는 VR 콘텐츠 개발사이자 메인 콘텐츠 공급사로 북미의 스프링보드VR(Springboard VR)사, 북유럽의 픽셀리(Pikseli)사와 콘텐츠 계약을 맺고 북미와 유럽시장에 진출했다. 올해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있는 도심형 가상현실 테마파크인 KOVEE에 마이타운 시리즈 중 가장 인기있는 ‘마이타운: 좀비’를 선보이며 동남아 시장 진출을 알렸다.

원이멀스는 이번 제휴를 통해 마카오에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수준 높은 VR 기술과 ‘마이타운: 스카이폴’을 선보일 수 있게 됐으며 이를 시작으로 북미, 유럽에 이어 본격적으로 동남아 시장과 중화권 시장 진출에 나설 방침이다.

‘마이타운: 스카이폴’은 원이멀스가 보유한 VR 기술력을 총 집약해 섬세한 광원과 질감 표현을 구현, 실제 높은 고층에 올라있는 듯한 실감나는 기술력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다.

한편 원이멀스는 9월 광저우에서 열리는 GTI Asia Expo 2019에 참여해 중화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choijin@beinews.net
최진승 [최근기사]
서비스 종료 선언한 비트베리, 매각 협상 진행 중
[2020해시넷] 소다플레이의 올해 4가지 시장 전략은?
좌초 위기에 처한 블록체인 소셜 미디어 서비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