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맥스, 하모니(Harmony) 프로젝트 정식 상장
비트맥스, 하모니(Harmony) 프로젝트 정식 상장
  • 최진승
  • 승인 2019.08.08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시간 8일 오후 11시 하모니 토큰(ONE) 상장 예정
8일 오후 11시 비트맥스 거래소가 하모니 프로젝트를 정식 상장한다./이미지=비트맥스 제공
8일 오후 11시 비트맥스 거래소가 하모니 프로젝트를 정식 상장한다./이미지=비트맥스 제공

[비아이뉴스]최진승 기자=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비트맥스가 블록체인의 확장성 문제를 해결하는 프로젝트인 하모니(Harmony)를 정식 상장한다고 발표했다.

비트맥스는 하모니 토큰(ONE)에 대한 입출금을 7일 오전 11시부터 지원하고 8일 오후 11시에 하모니를 BTC 및 USDT 마켓에 상장할 예정이다.

하모니는 샤딩(Sharding) 기술을 이용해 블록체인 확장성을 해결하는 퍼블릭 블록체인 프로젝트다. 샤딩이란 블록체인 기술의 한계로 지적되는 확장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거래 처리 속도를 높이는 하나의 방식이다.

하모니는 비잔틴 장애 허용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빠른 속도를 확보하고 다양한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하모니 블록체인은 게임, 탈중앙화 거래소, AI 데이터 마켓플레이스 등 다양한 유스케이스로 응용이 가능하다.

비트맥스는 지난해 8월 오픈된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으로 CEO 조지 차오(George Cao), COO 애리얼 링(Ariel Ling)을 비롯한 월스트리트 출신의 전문가들이 만든 거래소다. 세계 최초로 다중 채굴 모델을 적용했으며 OTC, 마진 거래를 지원해 서비스 범위를 확대한 바 있다.

 

최진승 choijin@beinews.net
최진승 [최근기사]
온포럼 공식 출범... 사이버포렌식과 블록체인의 융합 '기대'
백트(Bakkt), 비트코인 입출금 서비스 시작
코인타이거, 고믹스(GOM) 프로젝트에 신규 투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