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톡, 페이익스프레스와 협력... 마일리지 서비스 추진
직톡, 페이익스프레스와 협력... 마일리지 서비스 추진
  • 최진승
  • 승인 2019.07.31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익스프레스와 업무협약(MOU) 체결
외국어 학습에 블록체인 기반 결제 및 마일리지 도입 추진
(왼쪽)심범석 직톡 대표와 (오른쪽)김재향 페이익스프레스 대표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를 확대키로 했다./사진=직톡 제공
(왼쪽)심범석 직톡 대표와 (오른쪽)김재향 페이익스프레스 대표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를 확대키로 했다./사진=직톡 제공

[비아이뉴스]최진승 기자= 외국어 학습 플랫폼 직톡(ZIKTALK, 대표 심범석)은 페이익스프레스(대표 김재향)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직톡은 블록체인 기반 결제 및 마일리지를 강화하는 기반을 마련하고 페이익스프레스는 프라임 멤버들에게 외국어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

직톡은 전세계 1800여명의 강사가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외국어 학습 플랫폼이다. 외국어를 가르치고 배우는 사람들 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기능이 활성화 돼 있고 앱 사용자 대다수가 해외에 거주하는 글로벌 서비스다.

페이익스프레스는 블록체인 기반 결제, 여신, 마일리지, 해외 송금 등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전문 기업이다.

심범석 직톡 대표는 "블록체인 기반 결제 및 마일리지 적립에 대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는 페이익스프레스와의 제휴를 통해 직톡 강사 및 회원에게 추가 혜택이 주어지는 마일리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또한 페이익스프레스 전용쇼핑몰에 직톡 이용상품을 판매하는 등 회원모집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재향 페이익스프레스 대표는 “한국뿐 아니라 중국, 베트남 등 전세계 여행산업과 유통산업에서 블록체인을 실생활에 접목하는 사업에 집중해 왔다”면서 “이번 직톡과의 제휴를 통해 영어 등 외국어 학습을 희망하는 프라임멤버들에게 학습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고 더 나아가 외국어 강사를 여행 가이드나 전문 통역으로까지 활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최진승 choijin@beinews.net
최진승 [최근기사]
정부, 10월 중 모바일신분증 내놓는다
"엘뱅크의 경쟁 상대는 없다. 중요한 것은 수익률"
리버티 달러, 한국서 첫 밋업 연다... LD2 토큰 공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