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다256, 블록체인 서비스를 구축하고 싶다면?
람다256, 블록체인 서비스를 구축하고 싶다면?
  • 최진승
  • 승인 2019.07.3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 개최
8월 8일 강남 업비트 라운지에서 총 3개 세션으로 진행
'루니버스 이용 상담부스'로 블록체인 서비스 개발 컨설팅 제공
오는 8월 8일 람다256이 제3회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한다./이미지=두나무 제공
오는 8월 8일 람다256이 제3회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한다./이미지=람다256 제공

[비아이뉴스]최진승 기자= 두나무의 자회사 람다256이 블록체인 클라우드 서비스 '루니버스' 사용자 환경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 루니버스를 운영하는 람다256(대표 박재현)은 ‘제3회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를 오는 8월 8일 두나무 본사 2층에 위치한 업비트 라운지에서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3월 정식 출시한 루니버스는 블록체인 서비스 개발 및 운영을 원하는 기업이나 개인에게 필요한 모든 환경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제공하는 차세대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파트너스 데이 행사는 총 3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루니버스의 신규 기능 및 서비스, 로드맵 등을 공유하는 시간에 이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에서 ‘코인원에서 바라보는 DApp 프로젝트와 심사 기준’에 대해 발표한다. 마지막으로 파트너사들의 DApp 프로젝트 소개와 함께 실제 루니버스 환경에서 어떻게 블록체인 서비스를 구축하고 운영하는지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프로젝트 세션’이 준비됐다.

개발 또는 구상 중인 블록체인 서비스에 대한 실용적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루니버스 이용 상담부스’와 별도 네트워킹 시간도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 행사는 블록체인 서비스를 적용하려는 기업 및 DApp 개발자를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모집정원은 100명이다. 참가 등록은 온오프믹스 사이트에서 ‘루니버스’를 검색 후 신청하면 된다.

 

최진승 choijin@beinews.net
최진승 [최근기사]
정부, 10월 중 모바일신분증 내놓는다
"엘뱅크의 경쟁 상대는 없다. 중요한 것은 수익률"
리버티 달러, 한국서 첫 밋업 연다... LD2 토큰 공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