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M, 검은 마법사 군단장 출신 ‘데몬슬레이어’ 등장
메이플스토리M, 검은 마법사 군단장 출신 ‘데몬슬레이어’ 등장
  • 장정우
  • 승인 2019.07.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플스토리와 연계 이벤트 8월 28일까지 진행
8월 1일까지 모든 유저에게 보상 상자 지급

[비아이뉴스] 장정우 기자=’메이플스토리M’이 새로운 캐릭터와 함께 연계 이벤트로 유저를 찾아간다.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 ‘데몬슬레이어’를 추가하고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 연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날개를 지닌 혼혈 마족 ‘데몬슬레이어’는 한손 둔기가 주무기인 전사 캐릭터다. 검은 마법사 군단장 출신으로 몬스터를 공격해 흡수할 수 있는 ‘데몬포스’를 소모해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 연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28일까지 ‘데몬슬레이어’ 캐릭터를 육성하면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1만 메이플포인트 상품권’, ‘데몬의 추억 의자’ 등 풍성한 보상을 연동된 ‘메이플스토리’ 계정으로 선물한다.

넥슨은 8월 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캐릭터 슬롯 쿠폰’과 ‘자동전투충전권’ 등 소비성 아이템으로 구성된 ‘데몬슬레이어 업데이트 온타임 보상 상자’를 지급한다.

또 8월 15일까지 ‘데몬슬레이어’로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한계돌파 데미지스킨’, ‘복수의 화신’ 등 보상을 제공하고, 새롭게 생성한 캐릭터를 ‘버닝 캐릭터’로 지정하면 100레벨까지의 성장 구간에서 ‘1+2레벨’ 혜택을 부여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원정대 ‘군단장’과 ‘군단장’의 보스 몬스터 ‘반 레온’을 추가했다. 기존 원정대와 다르게 혼자서도 참가 가능하며, 이곳에서 ‘반 레온’을 처치하면 ‘이피아의 반지’와 ‘반 레온의 소울’을 얻을 수 있다.

장정우 jjw@beinews.net
장정우 [최근기사]
코인원, 복잡한 인증 3분 안에 끝내는 ‘코인원 패스’ 출시
[씨큐월드] 핀플, 비트하오 협력 통해 SNS에서 물건 산다
[UP!START] 페이버릿미, 취미·여가 프로그램 소개 서비스 시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