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2-13 19:13 (금)
[주말N게임 #11] 보더랜드 3-사이버펑크 2077, 게이머 만날 준비 중
[주말N게임 #11] 보더랜드 3-사이버펑크 2077, 게이머 만날 준비 중
  • 장정우
  • 승인 2019.07.20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정 마친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 재판매 실시
‘다크사이더스 3’ 신규 DLC 추가

[비아이뉴스] 장정우 기자=국내 출시 예정인 신작이 디지털 버전 출시뿐만 아니라 패키지 버전  판매 계획을 공개해 게이머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음성까지 한국어화 되는 슈팅 RPG ‘보더랜드 3’은 19일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사이버펑크 2077’도 2020년 4월 16일 국내 출시를 확정 지었다.

이 밖에도 게임 등장인물을 연기한 배우의 마약 투여 혐의로 인해 판매를 중지했던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이 다시 판매를 시작했다. 또 라인게임즈의 신작 ‘퍼스트서머너가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유저와 만났다. 

다시 한번 아수라장 ‘보더랜드 3’ 19일 예약 판매 시작

19일 예약 판매를 시작해 9월 13일 출시되는 ‘보더랜드 3’이 3개의 에디션으로 국내 유저들과 만난다. 제공 특전이 다른 스탠다드, 디럭스, 슈퍼 디럭스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슈퍼 디럭스 에디션에는 시즌 패스가 포함된다. 이 밖에도 추석 연휴 기간 현장 방문 유저에게는 실물 마스크, 미니 피규어, 마스크 팩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배우 키아누 리브스 등장으로 화제 ‘사이버펑크 2077’ 2020년 출격

‘위쳐 3: 와일드 헌트’로 주목 받은 CD 프로젝트 레드의 신작 ‘사이버펑크 2077’도 2020년 4월 16일 찾아온다. ‘나이트 시티’를 배경으로 유저는 용병 ‘V’가 되어 불멸의 열쇠를 찾아야 한다. 유저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 전개가 달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 신 가격 판으로 재판매 시작

이미지='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이미지='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게임 내 하무라 쿄헤이을 연기한 피에르 타키의 마약 투여 혐의로 모델과 음성을 새롭게 변경한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이 신 가격 판으로 18일 국내 재판매를 시작했다. 주인공인 야가미 타카유키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사건과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은 배우 기무라 타쿠야가 주인공 역할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새로운 무기와 아머로 돌아온 ‘다크사이더스 3’

지난해 11월 출시된 건파이어 게임스의 ‘다크사이더스3’가 신규 추가 콘텐츠 ‘공허의 수호자’를 출시했다. 새로운 장소와 퍼즐, 적뿐만 아니라 공허의 무기, 어비셜 아머가 추가됐다. ‘공허의 수호자’ PC 버전은 현재 판매 중이며, PS4 플랫폼은 오는 29일 출시된다.

‘퍼스트서머너’ 142개국 글로벌 정식 출시

스케일글로브가 개발한 RPG ‘퍼스트서머너’가 지난 18일 글로벌 출시됐다. 유저는 저주로 황폐해진 세상에 맞서는 주인공 ‘레이첼’의 이야기를 플레이하게 된다. 세로 화면 기반의 수동 조작이 특징으로 전투 상황에 따른 몬스터 스킬 소환 및 전략성이 필요하다. 

장정우 jjw@beinews.net
장정우 [최근기사]
[주말N게임 #31] 더 게임 어워드, GOTY와 함께 공개된 게임은?
이더랩, 최근 3개월 가장 많이 방문한 거래소는 어디?
KISA, 전자문서 산업인의 날 맞이…산업 발전 사례 전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