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2-23 20:14 (일)
컨트롤, 레메디 엔터테인먼트 신작 ‘컨트롤’ 8월 PS4 출시
컨트롤, 레메디 엔터테인먼트 신작 ‘컨트롤’ 8월 PS4 출시
  • 장정우
  • 승인 2019.07.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능력 구사해 이세계 탐험
초자연적인 힘에 맞서 통제권 확보

[비아이뉴스] 장정우 기자=’맥스페인’ 시리즈, ‘앨런웨이크’를 개발한 레메디 엔터테인먼트의 신작이 올여름 국내 유저들을 찾아간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레메디 엔터테인먼트(Remedy Entertainment)가 개발하고 505 게임즈(505 Games)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컨트롤(Control)’ PS4 한국어판을 오는 8월 27일 정식 출시한다.

‘컨트롤’은 초능력을 구사하여 이세계의 위협과 맞서 싸우는 3인칭 시점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게임의 주인공인 에이전트 ‘제시 페이든’이 되어 위협에 노출된 뉴욕의 기밀 기관에 잠입하며, 새로운 능력을 획득하거나 무기를 강화하고 변경함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세계(異世界)가 현실을 잠식하는 불가사의한 세계에서 다양한 오브젝트들을 실시간으로 이용하여, 주인공 이외의 다른 국원들과도 협력할 수 있다. 초자연적인 힘의 위협에 맞서, 굴복하지 말고 세계의 제어권(컨트롤)을 되찾아야만 한다.

게임 특징
● 높은 자유도의 초능력 액션: 새로운 능력을 얻거나 무기를 강화하고 변경해가며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격리된 세계: 뉴욕의 한 빌딩에 이세계(異世界) 잠식 사건이 발생하였다. 상식적으로는 예측이 불가능한 전장을 탐험해야 한다.
● 변화하는 전장: 실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주변 오브젝트들로 더욱 박력 있는 전투를 연출하며, 상식적으로는 생각할 수 없는 방향으로 전장을 변화시킨다.
● 현실을 잠식하는 불가사의한 현상: 비현실적인 위협에 침식당한 잔인한 세계가 플레이어를 기다린다.

4차산업 전문언론 '비아이뉴스' jjw@beinews.net
장정우 [최근기사]
프로젝트 제아노트, 베일 벗은 신작은? ‘킹덤 하츠 다크 로드’
브레이브 프론티어 히어로즈, 2세대 블록체인 게임 기준될까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전 세계 유저와 대결 펼칠 준비 O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