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1-24 11:10 (금)
7월 말 글로벌 런칭 '기간틱엑스' 150국 사전예약
7월 말 글로벌 런칭 '기간틱엑스' 150국 사전예약
  • 장정우
  • 승인 2019.06.20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중국 제외...애플 앱스토어로 신청가능
소프트 런칭 유저 피드백 게임에 반영

[비아이뉴스] 장정우 기자=지난 4월 싱가포르에서 소프트 런칭을 진행한 ‘기간틱엑스’가 사전예약과 함께 글로벌 유저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액션스퀘어는 신작 모바일 액션 슈팅 게임 ‘기간틱엑스(Gigantic X)’의 글로벌 정식 런칭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기간틱엑스’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탑 다운 뷰 방식의 액션 슈팅 게임으로 대기업 용병이 외계 행성에서 수행하는 임무와 전투를 담았다. 이용자들은 한 눈에 들어오는 전장에서 직관적인 조작을 통해 실력으로 승부를 낼 수 있다. 또 전투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른 특성을 가진 3명의 캐릭터를 취사 선택해 무기, 스킬을 구성할 수 있으며 이용자 간 협력 플레이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기간틱엑스’는 정식 서비스에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콘텐츠를 선보인다. 스테이지·보스 전투·무법행성 도전 등 다양한 전장이 더해졌고 캐릭터의 무기와 장비도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다.

‘기간틱엑스’의 사전예약은 정식 런칭 전까지 한국·중국을 제외한 150여개 국가의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기간틱엑스’는 7월 말 글로벌 정식 서비스 할 계획이다.

정기홍 액션스퀘어 기획실장은 “’기간틱엑스’는 해외 소프트런칭에서 얻은 이용자들의 피드백과 노하우를 반영해 정식 런칭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글로벌 이용자들이 게임을 오랫동안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정우 jjw@beinews.net
장정우 [최근기사]
경기콘텐츠진흥원, 알아듣기 쉬운 우리말 사업 명 전파
한국소비자원, 설 맞이 학생들에게 도움의 손길 전달
에이수스, 최신 AMD 그래픽 카드 기반 신제품 보고가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