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서도 인정 '엘룬' 국내 출시 '개봉박두'
해외서도 인정 '엘룬' 국내 출시 '개봉박두'
  • 장정우
  • 승인 2019.06.13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만-홍콩-마카오 이어 출시...내달 17일까지 사전 예약
구글 플레이에서도 사전 등록... 장비 등 보상도

[비아이뉴스] 장정우 기자=해외에서 게임성을 검증한 ‘엘룬’이 사전 예약을 시작하면서 국내 출시 준비에 나섰다.

13일 게임빌은 신작 ‘엘룬(Elune)’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내달 17일까지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 게임빌의 자체 개발작으로 앞서 국내 출시에 앞서 대만∙홍콩∙마카오에 출시했다.

‘엘룬’의 국내 사전 예약은 자체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에서도 사전 등록할 수 있다.

자체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4성 영웅인 ‘미호’를 비롯해 성장씨앗 종합 세트, 전설 장비 등을 받을 수 있다. 구글 마켓을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프리미엄 소환권’, ‘골드’, ‘시공력’ 등을 보상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하면 게임 내 재화인 루비를 얻을 수 있고, 목표 회원 수에 도달하면 ‘프리미엄 소환권’을 추가로 받는다.

‘엘룬’은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턴제 전투 방식의 수집형 전략 RPG로, 200여 종의 다양하고 개성있는 캐릭터들이 강점이다.

전투의 재미를 높여주는 스킬 애니메이션도 화려하게 연출되어 시선을 끈다. 더불어 한국과 일본의 유명 성우들이 목소리 연기에 참여해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더한다.

게임빌은 ‘보스전’, ‘요일던전’, 계승전’, ‘혼돈의 탑’ 등 질릴 틈 없는 풍부한 콘텐츠와 몰입감 높은 화면 연출을 바탕으로 국내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장정우 jjw@beinews.net
장정우 [최근기사]
코인원, 복잡한 인증 3분 안에 끝내는 ‘코인원 패스’ 출시
[씨큐월드] 핀플, 비트하오 협력 통해 SNS에서 물건 산다
[UP!START] 페이버릿미, 취미·여가 프로그램 소개 서비스 시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