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애니메이션 ‘카봇’ 스킨 7월 출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애니메이션 ‘카봇’ 스킨 7월 출시
  • 장정우
  • 승인 2019.06.0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SL 시즌3 결승에서 첫 공개
각종 게임 모드에서 적용 가능

[비아이뉴스] 장정우 기자=각종 블리자드 게임 IP를 2D 캐릭터로 표현한 ‘카봇’ 애니메이션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실시간 전략(RTS) 게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의 새로운 추가 콘텐츠(DLC)를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 (Korea StarCraft League, 이하 KSL) 시즌3 결승 현장에서 처음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콘텐츠는 결승 경기에 앞서 진행된 KSL 중계진 김정민 해설과 정우서 해설의 이벤트 매치에서 공개됐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콘텐츠는 카봇 애니메이션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콘텐츠로 게임 내의 건물, 유닛, 투사체, 지형, 중립 유닛 등 모든 면에 적용된다. 

이번에 선보인 신규 콘텐츠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모두 실행 가능하다. 싱글 플레이어로 인공지능 대전을 하는 플레이어부터 가장 상위 단계의 래더를 즐기는 플레이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제공하는 수많은 사용자 지정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까지 모든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모습의 ‘스타크래프트’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캠페인 모드 역시 지원 가능해 플레이어들은 카봇 애니메이션 캐릭터들로 ‘스타크래프트’의 장대한 이야기를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콘텐츠는 오는 7월 10일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장정우 jjw@beinews.net
장정우 [최근기사]
코인원, 복잡한 인증 3분 안에 끝내는 ‘코인원 패스’ 출시
[씨큐월드] 핀플, 비트하오 협력 통해 SNS에서 물건 산다
[UP!START] 페이버릿미, 취미·여가 프로그램 소개 서비스 시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