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지상주의' 3개월 만에 사라진다...네이버 웹툰 소재 게임은 무조건 실패!
'외모지상주의' 3개월 만에 사라진다...네이버 웹툰 소재 게임은 무조건 실패!
  • 정동진
  • 승인 2019.06.0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에프오, 외모지상주의 크루전쟁 with NAVER WEBTOON 6월 30일 서비스 종료

[비아이뉴스] 정동진 기자=뉴에프오가 '외모지상주의 크루전쟁 with NAVER WEBTOON' 서비스를 6월 30일 종료한다. 2019년 3월 26일에 출시한 이후 약 3개월(97일)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

외모지상주의 크루전쟁 with NAVER WEBTOON은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김기명이 이끄는 강서의 빅딜, 강북의 갓독, 강동의 호스텔, 강남의 일해회까지 4대 크루를 통합하기 위해 나만의 크루를 편성하고 이들을 육성, 월드맵에서 자원전, 보스 레이드, 100 VS 100 대규모 집결 전투 등을 앞세웠던 작품이다.

이미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는 차단됐으며, 7월 7일까지 환불 신청을 받는다.

뉴에프오 관계자는 "2019년 3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하여 이제 2개월밖에 되지 않았는데, 더이상 서비스를 진행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정동진 msn06s@beinews.net
정동진 [최근기사]
다크 리벨리온, 야심 차게 일본 진출하더니 5개월 만에 접어
서든어택, 9년 만에 일본 서비스 종료...국내는?
인기 만화 '프리징', 모바일 게임은 1년 5개월 만에 참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