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공들인 3인조 아이돌 '트리니티에이스' 팬미팅 현장 속으로...
넥슨이 공들인 3인조 아이돌 '트리니티에이스' 팬미팅 현장 속으로...
  • 정동진
  • 승인 2019.05.04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아이뉴스] 정동진 기자="꺄아~귀여워! 사랑해요 청! 애드! 엘소드!"

TV 화면에 청과 애드, 엘소드가 등장하자마자 팬들의 함성이 행사장에 울려 퍼졌다. 노래까지 따라부르며, 떼창까지 부르는 진풍경도 함께 연출됐다. 손짓과 몸짓, 특히 윙크 한 번에 팬들의 함성은 커져만 갔다.

흡사 신인 아이돌 데뷔 쇼케이스처럼 보이지만, 넥슨이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게임 '엘소드'의 캐릭터 아이돌그룹 팬미팅 현장이다.

4일 넥슨은 서울 중구 시청역 인근 '달콤커피 오버더디쉬시청점'에서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100명의 유저를 초청한 가운데 프로젝트 엘스타의 첫 데뷔 그룹 '트리니티에이스(trinityACE)' 팬미팅을 개최했다.

프로젝트 엘스타는 14명의 엘소드 캐릭터들이 4개 그룹 아이돌로 데뷔하는 프로젝트로 'trinityACE', 'MEGA CAKE', 'MAZE', 'ALTER CROWN' 등 각기 다른 색채를 가진 4개 팀이 순차적으로 데뷔한다. 이 중에서 트리니티에이스가 제일 먼저 데뷔하면서 쇼케이스까지 진행한 것.

이번 팬미팅은 티켓이 판매 시작 19초 만에 매진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트리니티에이스(trinityACE)'가 직접 유저들의 질문에 답하는 '유저 질문 타임'까지 진행했다.
 

 

정동진 msn06s@beinews.net
정동진 [최근기사]
봄에 출시한 '봄의 연가' 먹튀? 낙엽도 지기 전에 떠난다
걸스워즈, 6개월 만에 떠나지만 '리부트'로 돌아옵니다
무협의 신 꿈꿨던 건곤, 3년 못 채우고 떠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